무진 기행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14 23:00본문
Download : 무진 기행_2071357.hwp
스물 몇 살의 처녀에게 그런 곳은 몸서리치도록 벗어나고 싶은 공간이었으리라.
자신의 목적을 위해 못 할 것이 없어 보이는 “인숙”은, 속물들과 어울리는 것이 싫지만 그저 심심하기 때문에 그들과 어울리면서 성악을 공부하고도 아무 거리낌없이 유행가를 불러대는 그녀는, 내가 서울에서 온 사람이라는 것을 알자 대뜸 나에게 서울로 데려가 달라고 떼를 쓴다.무진기행 , 무진 기행감상서평레포트 ,
,감상서평,레포트
2. 그 여자, 하인숙
“인숙”은 내가 도망치듯이 벗어난 “무진”에서 음악 선생을 하고 있따 “인숙”은 성악을 전공하였으면서 사람들이 모인 자리에서 유행가를 거침없이 불러대고, 단지 내가 서울에 사는 사람이라는 이유로 계획적으로 나에게 다가선다. 그 때에 나는 그녀에게 느끼는 그 감정이 ‘사랑’이…(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감상서평
무진기행
Download : 무진 기행_2071357.hwp( 67 )
다.
무진기행의 줄거리와 읽은 후의 감상을 쓴 글입니다. 그런 그녀에게서 나는 청년 시절의 모든 것이 불투명하고 어둡고 부정적이게만 보였던 자신의 모습을 읽는다. ‘그 시절의 나도 그래서 이 곳을 벗어나고 싶어했었지..’ 그런 그녀의 모습은 자신의 모습을 보는 듯 하여 연민을 느끼게 한다.
“인숙”에게 “무진”은 미쳐버릴 것만 같은 공간이다. 책임도 무책임도 없는, 아무 것도 명확한 것이 없는, 혼란스럽고 안개같이 뿌우연 공간이다.
설명
순서
무진 기행




무진기행의 줄거리와 읽은 후의 감상을 쓴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