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rd.co.kr 아모레퍼시픽紹介,china진출전략(strategy),시장세분화,한류스타를활용한culturemarketing > cord8 | cord.co.kr report

아모레퍼시픽紹介,china진출전략(strategy),시장세분화,한류스타를활용한culturemarketing > cord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ord8

아모레퍼시픽紹介,china진출전략(strategy),시장세분화,한류스타를활용한culturemarketing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6-07 22:06

본문




Download : 아모레퍼시픽소개,중국진출전략,시장세분화,한류스타를활용한문화마케팅.pptx








아모레퍼시픽소개,중국진출전략,시장세분화,한류스타를활용한문화마케팅_pptx_01.gif 아모레퍼시픽소개,중국진출전략,시장세분화,한류스타를활용한문화마케팅_pptx_02.gif 아모레퍼시픽소개,중국진출전략,시장세분화,한류스타를활용한문화마케팅_pptx_03.gif 아모레퍼시픽소개,중국진출전략,시장세분화,한류스타를활용한문화마케팅_pptx_04.gif 아모레퍼시픽소개,중국진출전략,시장세분화,한류스타를활용한문화마케팅_pptx_05.gif 아모레퍼시픽소개,중국진출전략,시장세분화,한류스타를활용한문화마케팅_pptx_06.gif

_SLIDE_1_
1
_SLIDE_2_
중국(China) 진출책략1. 시장세분화
중국(China) 진출책략2. 다양한 제품라인구축
중국(China) 진출책략3.한류스타를 활용한 文化마케팅

아모레퍼시픽 紹介(소개)


샘플링


2.
3.
4.
5.
1.
아모레퍼시픽 성공요인

2
_SLIDE_3_

1. 아모레 퍼시픽 紹介(소개)
2006년 6월 1일부터
(주)태평양에서 아모레 퍼시픽으로 사명 변경

국내 화장품 업계 부동의 1위
다양한 제품 : 라네즈, 헤라, 아이오페, 설화수 등

아모레 퍼시픽의 目標(목표)
- 2015년 뷰티사업 매출 40억 달러, 해외매출 비중 30% 이상 달성
…(skip)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아모레퍼시픽紹介,china진출전략(strategy),시장세분화,한류스타를활용한culturemarketing



Download : 아모레퍼시픽소개,중국진출전략,시장세분화,한류스타를활용한문화마케팅.pptx( 35 )





설명

아모레퍼시픽紹介,china진출전략(strategy),시장세분화,한류스타를활용한culturemarketing


아모레퍼시픽소개,중국진출전략,시장세분화,한류스타를활용한문화마케팅 , 아모레퍼시픽소개,중국진출전략,시장세분화,한류스타를활용한문화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아모레퍼시픽소개 중국진출전략 시장세분화 한류스타를한문화마케팅



아모레퍼시픽소개,중국진출전략,시장세분화,한류스타를한문화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다.
전체 18,07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ord.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