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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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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10-27 13: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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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로 현재 국내 화장품 생산규모는 7조1천억 원이며 수출 비중은 14%이다.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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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험결과/기타



_SLIDE_1_
_SLIDE_2_
1. 環境分析(분석)
(1) 거시環境 分析(분석)
경제적 環境
정치/법적 環境
사회/文化(culture) 적 環境
(2) 미시環境 分析(분석)
고객 分析(분석)
자사 分析(분석)
경쟁사 分析(분석)

2. 비오템 SWOT分析(분석)

3. 비오템 STP戰略 分析(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INDEX

4. 비오템 marketing 믹스 4P戰略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5. 비오템 한계점과 의의
_SLIDE_3_

環境分析(분석)
거시環境分析(분석)
미시環境分析(분석)
_SLIDE_4_
전체 4가구 중 한 곳이 1인가구인 가운데, ‘나홀로족’이 3~4인 가구보다 돈도 더 잘 쓰고 호화롭게 사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를 발판으로 2015년부터는 매년 연 매출 1천억 원 이상의 브랜드를 3개, 100억 원 이상의 제품을 10개씩 육성한다는 계획을 세웠다. 수출 시 심사절차를 간소하게 바꾸고 해외수출을 담당…(To be continued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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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서

다. 이들은 3~4인 가구에 비해 여행이나 미용, 패션, 자기계발, 취미 등 자신만을 위한 곳에 소비하는 경향이 컸다. 한류, 화장품, 뷰티 서비스 등을 결합한 종합marketing 지원에도 나선다.

이를 위해 기술수준을 선진국의 90% 선까지 끌어올리고 우리만의 강점인 한방발효 화장품 개발에 집중 투자한다. [포커스신문 2013.10.18 ]

높아져 가는 1인 가구 비율과 1인 가구 소비의 증가
環境分析(분석)
SWOT 分析(분석)
STP
4P MIX
거시環境 分析(분석) 경제적 環境

_SLIDE_5_
복지부식약청 ‘화장품 산업 중장기 발전계획’ 발표

7년 후인 2020년까지 국내 화장품산업의 생산규모를 15조원으로 키우고, 수출은 전체매출 대비 40%까지 늘린다. 업계에서 걸림돌로 여겨왔던 규제도 국제기준에 맞춰 손질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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