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rd.co.kr 스무디킹 marketing 전략 事例분석과 STP분석 > cord8 | cord.co.kr report

스무디킹 marketing 전략 事例분석과 STP분석 > cord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ord8

스무디킹 marketing 전략 事例분석과 STP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8-29 12:03

본문




Download : 스무디킹 마케팅전략 사례분석과 STP.hwt




이는 선식을 한다거나미숫가루 또는 물에다가 타서 마셔도 된다 또한 음료와 함께 먹을 수 있는 에너지바와 유기농 과일을 말려 만든 칩스도 팔고 브리또와 랩도 직접 말아준다. 3. 스무디킹 STP분석


4. conclusion 및 느낀점

스무디킹 마케팅전략 사례분석과 STP-6121_01_.jpg 스무디킹 마케팅전략 사례분석과 STP-6121_02_.jpg 스무디킹 마케팅전략 사례분석과 STP-6121_03_.jpg 스무디킹 마케팅전략 사례분석과 STP-6121_04_.jpg 스무디킹 마케팅전략 사례분석과 STP-6121_05_.jpg
스무디킹 marketing 전략 事例분석과 STP분석

Download : 스무디킹 마케팅전략 사례분석과 STP.hwt( 18 )



스무디킹 마케팅전략 사례분석과 STP분석 레포트입니다. 이때 스무디와 세트로 먹게되면 가격 할인도 해준다.
스무디킹 marketing 전략 事例분석과 STP분석 레포트입니다.
(1) Segmentation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다. 꼼꼼하게 작성한 자료니 잘 참고하세요 ^_^



설명
스무디킹,스무디킹 마케팅,잠바주스,마케팅,공차





(3) Positioning


(2) Targeting



1. 스무디킹 제품특징
2. 스무디킹 마케팅전략(戰略) example(사례) 연구


순서




꼼꼼하게 작성한 자료니 잘 참고하세요 ^_^

스무디킹의 제품은 식사 대용으로 젊은 여성층들이 즐겨 먹는 건강 음료로 구성되어 있는데 매점 안에 메뉴와 각 제품마다의 재료와 영양정보, 뷰티 헬씨 호로그램 그리고 건강 정보 등이 담겨 있는 팜플렛이 준비되어있따 스무디킹에서는 스무디를 주문 할 때 500원을 추가하면 원하는 인핸서를 한 스푼 씩 타주는데 따로 제품을 팔기도 한다.
전체 18,07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ord.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