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rd.co.kr 농심의 기업紹介,신라면 紹介,China의 라면시장,신라면의 China 진출China,신라면의 시장현재상황,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example(사례) analysis,swot,stp,4p > cord8 | cord.co.kr report

농심의 기업紹介,신라면 紹介,China의 라면시장,신라면의 China 진출China,신라면의 시장현재상황,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example(사례) analysis,swot,stp,4p > cord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ord8

농심의 기업紹介,신라면 紹介,China의 라면시장,신라면의 China 진출China,신라면의 시장현재상황,브랜드marketin…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7-16 18:18

본문




Download : 농심의 기업소개,신라면 소개,중국의 라면시장.pptx






농심의%20기업소개,신라면%20소개,중국의%20라면시장_pptx_01.gif 농심의%20기업소개,신라면%20소개,중국의%20라면시장_pptx_02.gif 농심의%20기업소개,신라면%20소개,중국의%20라면시장_pptx_03.gif 농심의%20기업소개,신라면%20소개,중국의%20라면시장_pptx_04.gif 농심의%20기업소개,신라면%20소개,중국의%20라면시장_pptx_05.gif 농심의%20기업소개,신라면%20소개,중국의%20라면시장_pptx_06.gif



농심,기업소개,신라면,소개,중국,라면시장,신라면,중국,진출중국,신라면,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농심의 기업紹介,신라면 紹介,China의 라면시장,신라면의 China 진출China,신라면의 시장현재상황,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example(사례) analysis,swot,stp,4p

Download : 농심의 기업소개,신라면 소개,중국의 라면시장.pptx( 58 )


농심의 기업소개,신라면 소개,중국의 라면시장,신라면의 중국 진출중국,신라면의 시장현황,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농심의 기업소개,신라면 소개,중국의 라면시장,신라면의 중국 진출중국,신라면의 시장현황,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농심 기업소개 신라면 소개 중국 라면시장 신라면 중국 진출중국 신라면 시장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_SLIDE_1_

의 중국(中國)시장 진출상황
_SLIDE_2_
목 차
농심의 기업introduction&신라면 introduction
중국(中國)의 라면시장
신라면의 중국(中國) 진출 배경
신라면의 중국(中國) 진출 방식
4P&SWOT
중국(中國) 신라면의 시장상황
성공요인,문제가되는점 &improvement(개선)방안(方案) 및 전망
NONGSHIM
_SLIDE_3_

농심 라면의 중국(中國)진출방식
_SLIDE_4_
대만의 왕왕
(旺旺, Want Want)그룹
한국의 농심
(農心)

1995년
상해농심왕왕
식품유한공사
설립
NONGSHIM

왕왕그룹(旺旺, Want Want)은
대만기업으로 1992년 중국(中國)제과시장에 진출한 이래
중국(中國)제과시장을 석권하여 중국(中國) 전역에 32개의 공장을 건설하고
6,100만 달러의 이익을 낼 정도로 중국(中國)에서 입지를 굳힌 회사.
_SLIDE_5_

대만의 왕왕
(旺旺, Want Want)그룹
왕왕그룹이
농심을 배제한 채
단독으로 소유권등록
소유권 분쟁 발발

한국의 농심
(農心)
VS

그.러.나

한국의 농심
(農心)
왕왕그룹의 나머지 절반 지분을
농심이 모두 매입하여
100% 단독으로 중국(中國)시장 개척
NONGSHIM
_SLIDE_6_

중국(中國) 전역에 형성된
왕왕그룹의 유통망을 이용

중국(中國) 시장상황

소비자에 대한 이해
소비자에 대한 지식
중국(中國)진출 성공노하우
습득기대
NONGSHIM
합작투자의 기대效果
_SLIDE_7_
효율적 운영 가능
장기적으로 사업이
성공할 경우
기대이익의 폭이 커짐
제품의 기술特性(특성)
유출위험 제거
기업이미지 자체를 제고
→회사 전체 차원의
경영에 도움

농심
NONGSHIM
단독투자 效果
_SLIDE_8_
왜 해외직접 투자인가
연간 라면 소비량:440억개
연平均(평균) 27%의 성장세의 세계최대 라면시장
그러나 1인당 라면 소비는 연간 15개로
한국(82개)보다 훨씬 적어 시장잠재력은 무척 큰 상태.
NONGSHIM

1

높은 성장 가능성
_S…(skip)
순서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농심의 기업紹介,신라면 紹介,China의 라면시장,신라면의 China 진출China,신라면의 시장현재상황,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example(사례) analysis,swot,stp,4p


다.
전체 18,07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ord.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