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rd.co.kr Natuur PoP 촉진戰略론,아이스크림의 시장,프리미엄 아이스크림,나뚜루 팝,나뚜루 팝 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analysis(분석) ,swot,stp,4p > cord8 | cord.co.kr report

Natuur PoP 촉진戰略론,아이스크림의 시장,프리미엄 아이스크림,나뚜루 팝,나뚜루 팝 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analysis(분석) ,swot,stp,4p > cord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ord8

Natuur PoP 촉진戰略론,아이스크림의 시장,프리미엄 아이스크림,나뚜루 팝,나뚜루 팝 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4-29 17:08

본문




Download : Natuur PoP 촉진전략론,아이스크림의 시장,프리미엄 아이스크림,나뚜루 팝,나뚜루 팝 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Natuur%20PoP%20촉진전략론,아이스크림의%20시장,프리미엄%20아이스크림,나뚜루%20팝,나뚜루%20팝%20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 Natuur%20PoP%20촉진전략론,아이스크림의%20시장,프리미엄%20아이스크림,나뚜루%20팝,나뚜루%20팝%20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 Natuur%20PoP%20촉진전략론,아이스크림의%20시장,프리미엄%20아이스크림,나뚜루%20팝,나뚜루%20팝%20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 Natuur%20PoP%20촉진전략론,아이스크림의%20시장,프리미엄%20아이스크림,나뚜루%20팝,나뚜루%20팝%20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 Natuur%20PoP%20촉진전략론,아이스크림의%20시장,프리미엄%20아이스크림,나뚜루%20팝,나뚜루%20팝%20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 Natuur%20PoP%20촉진전략론,아이스크림의%20시장,프리미엄%20아이스크림,나뚜루%20팝,나뚜루%20팝%20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




Natuur PoP 촉진전략론,아이스크림의 시장,프리미엄 아이스크림,나뚜루 팝,나뚜루 팝 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Natuur PoP 촉진전략론,아이스크림의 시장,프리미엄 아이스크림,나뚜루 팝,나뚜루 팝 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Natuur PoP 촉진전략론 아이스크림의 시장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나뚜루 팝 나뚜루 팝 마케팅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Natuur,PoP,촉진전략론,아이스크림의,시장,프리미엄,아이스크림,나뚜루,팝,나뚜루,팝,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설명

Download : Natuur PoP 촉진전략론,아이스크림의 시장,프리미엄 아이스크림,나뚜루 팝,나뚜루 팝 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25 )




Natuur PoP 촉진戰略론,아이스크림의 시장,프리미엄 아이스크림,나뚜루 팝,나뚜루 팝 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analysis(분석) ,swot,stp,4p
Natuur PoP 촉진戰略론,아이스크림의 시장,프리미엄 아이스크림,나뚜루 팝,나뚜루 팝 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analysis(분석) ,swot,stp,4p


순서




_SLIDE_1_
Natuur PoP
촉진책략론
_SLIDE_2_
Contents
Natuur Pop
1. 시장分析(분석)

2. 現況(현황) 分析(분석)

3. 問題點

4. 해결방법

-책략(Place Of Performance)

-전술(실행방법)
_SLIDE_3_
시 장 분 석
아이스크림 시장
1
_SLIDE_4_
시 장 분 석
진짜 경쟁자는
1
노멀 아이스크림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커피전문점
_SLIDE_5_
現況(현황) 分析(분석)
지금의 상태
2
₩3,900
₩2,700
Premium
Super Premium
High price / Age
Low price / Age
₩4,300
₩2,800
₩4,800
₩3,500
₩5,500
_SLIDE_6_
現況(현황) 分析(분석)
지금의 상태 브랜드 인지 경쟁력
2
출처: 입소스 코리아 -xxxx년 10월 조사
베스킨라빈스
나뚜루팝
94.0% 2.2%
_SLIDE_7_
문 제 점
설문조사결과
3
나뚜루POP의 問題點 1.
아직까지는 낮은 브랜드 인지도
_SLIDE_8_
문 제 점
설문조사결과
3

나뚜루POP의 問題點 2.
장소에 대한 정보제공의 부족!
_SLIDE_9_
문 제 점
설문조사결과
3
Q. 나뚜루POP을 들었을 때, 떠오르는 것에는 어떠한 것이 있습니까 (자유답변)
- 없다
- 잘 모르겠다
- 이미지가 확 떠오르지 않는다
- 인피니트
- 이나영
N〓100
나뚜루POP의 問題點 3.
브랜드 이미지의 부재!
없 다
잘 모르겠다
이미지가 없다
아이스크림
녹차
인피니트
이나영
BR
_SLIDE_10_
문 제 점
도출된 問題點
3
Problems
1. 여전히 낮은 브랜드 인지도

2. 장소에 대한 정보제공의 부족

3. 브랜드 이미…(skip)





레포트/경영경제
다.
전체 18,07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ord.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