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rd.co.kr 청소년 지도방법론 - 제 8장 - 도덕성 발달 > cord8 | cord.co.kr report

청소년 지도방법론 - 제 8장 - 도덕성 발달 > cord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ord8

청소년 지도방법론 - 제 8장 - 도덕성 발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2-06 01:30

본문




Download : 청소년 지도방법론 - 제 8장 - 도.ppt






청소년 지도방법론 - 제 8장 - 도덕성 발달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가상적 도덕적 갈등상황을 제시하여 反應(반응)에 따라 그 사람의 도덕적 판단의 성숙수준측정(measurement) )
1. 도덕적 판단
청소년 지도방법론 - 제 8장 - 도덕성 발달
설명

(가상적 도덕적 갈등상황을 제시하여 反應(반응)에 따라 그 사람의 도덕적 판단의 성숙수준측정(measurement) )

youth 지도방법론 - 제 8장 - 도덕성 발달
개인의 양심, 초자아의 역할 강조.
청소년 지도방법론 - 제 8장 - 도덕성 발달 청소년 지도방법론 - 제 8장 - 도덕성 발달 청소년 지도방법론 - 제 8장 - 도덕성 발달

2. 도덕적 감정
.

청소년 지도방법론 - 제 8장 - 도덕성 발달


.
인지발달론자들에 의해 연구

1. 도덕적 판단
.


청소년 지도방법론 - 제 8장 - 도덕성 발달
순서
정신분석 theory(이론)가들은 죄책감, 불안, 후회에 관심.
2. 도덕적 감정

인지발달론자들에 의해 연구
청소년 지도방법론 - 제 8장 - 도-1578_01_.jpg 청소년 지도방법론 - 제 8장 - 도-1578_02_.jpg 청소년 지도방법론 - 제 8장 - 도-1578_03_.jpg 청소년 지도방법론 - 제 8장 - 도-1578_04_.jpg 청소년 지도방법론 - 제 8장 - 도-1578_05_.jpg

학습theory(이론)가들은 학습theory(이론)의 원칙, 개념을 적용하여 자기통제능력, 유혹에 저항할 수 있는 힘 등에 관해 연구.

Download : 청소년 지도방법론 - 제 8장 - 도.ppt( 52 )


청소년 지도방법론 - 제 8장 - 도덕성 발달
학습theory(이론)가들은 학습theory(이론)의 원칙, 개념을 적용하여 자기통제능력, 유혹에 저항할 수 있는 힘 등에 관해 연구.

3. 도덕적 행동



3. 도덕적 행동
개인의 양심, 초자아의 역할 강조.
정신분석 theory(이론)가들은 죄책감, 불안, 후회에 관심.
다.
전체 18,07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ord.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