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rd.co.kr 나이키 NIKE 경영전략 > cord7 | cord.co.kr report

나이키 NIKE 경영전략 > cord7

본문 바로가기

cord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나이키 NIKE 경영전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17 16:38

본문




Download : 나이키.hwp




하지만 이들이 닌텐도 게임을 접하면서 운동에 쓰는 시간이 줄어들게 돼 운동화 구입 비중이 30%로 줄었다.


나이키 NIKE 경영전략

나이키 NIKE 경영전략 레포트입니다. 장수가 많다고 무조건 좋은 레포트가 아닙니다 내용은 꽉꽉 차있는 좋은 레포트입니다 !!
순서

내용은 꽉꽉 차있는 좋은 리포트입니다 !!
6. 현지화 전술
4. 친환경 경영전술



나이키,나이키 마케팅,나이키 아웃소싱,스포츠마케팅,nike,나이키 경영,나이키 전략
7. 인수합병 M&A 전술
장수가 많다고 무조건 좋은 리포트가 아닙니다

2. 아웃소싱 전술

나이키-3450_01_.jpg 나이키-3450_02_.jpg 나이키-3450_03_.jpg 나이키-3450_04_.jpg 나이키-3450_05_.jpg






3. 브랜드 광고전술



나이키 NIKE 경영전략 리포트입니다. 나이키 신발 밑창에 500원짜리 동전 크기의 만보기를 부착해 만보기의 정보를 무선 수신한 다음 아이팟에 알려주는 제품이다. 조깅 데이터를 아이팟에 기록하고 인터넷(Internet)에서 관리할 수 있도록 해준다. 나이키의 주요 고객인 靑少年들은 부모로부터 용돈을 받으면 그 돈의 60%를 신발이나 스포츠 용품구입에 썼다. 나이키 운동화 밑창에 센서를 달고 이를 아이팟에 연결시키면 아이팟 LCD창에 운동량이 기록되는 나이키+아이팟 스포츠 키트를 시장에 내놓았다.
5. 스포츠 마케팅전술

1. 전술적제휴 전술

다.

Download : 나이키.hwp( 38 )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설명
매출 확대를 위해 나이키가 선택한 파트너가 바로 애플이었다. 나이키는 사람들이 조깅을 할 때 지루함을 달래기 위해 MP3를 듣는 것에 착안했다.
세계 1위 스포츠용품 업체인 나이키는 1994년부터 5년 연속 3배 이상의 경이적인 성장률을 보인 뒤 서서히 둔화의 기미를 보이기 스타트하자 곧바로 시장조사에 들어갔다. 그 결과 나이키의 경쟁상대는 리복, 푸마, 아디다스와 같은 신발업체가 아니라 소니, 닌텐도, 애플 같은 IT업체라는 結論(결론)이 나왔다. 나머지는 게임기나 게임용 소프트웨어 구매로 트렌드가 바뀌었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ord.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ord.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