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rd.co.kr 데이 文化(문화)의 정의, 종류, 상업화 변질, 빼빼로 데이, 공격적 데이marketing 양산, 사회학적 theory 적용, 데이文化(문화)에 대한 고찰, 앞으로의 방향, 전망, 특징, 分析 > cord7 | cord.co.kr report

데이 文化(문화)의 정의, 종류, 상업화 변질, 빼빼로 데이, 공격적 데이marketing 양산, 사회학적 theory 적용, 데이文化(문화)에 대한 고찰, 앞으로의 방향, 전망, 특징, 分析 > cord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ord7

데이 文化(문화)의 정의, 종류, 상업화 변질, 빼빼로 데이, 공격적 데이marketing 양산, 사회학적 theory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25 13:19

본문




Download : 데이 문화의 정의, 종류, 상업화 변질, 빼빼로 데이, 공격적 데이마케팅 양산, 사회학적 이론 적용, 데이문화에 대한 고찰, 앞으로의 방향, 전망, 특징, 분석.pptx




데이 文化(문화)의 정의, 종류, 상업화 변질, 빼빼로 데이, 공격적 데이marketing 양산, 사회학적 theory 적용, 데이文化(문화)에 대한 고찰, 앞으로의 방향, 전망, 특징, 分析


데,문화,정,종류,상업화,변질,빼빼로,데,공격적,데이마케팅,양산,사회학적,이론,적용,데이문화,앞,방향,전망,특징,경영경제,레포트



데이%20문화의%20정의,%20종류,%20상업화%20변질,%20빼빼로%20데이,%20공격적%20데이마케팅%20양산,%20사회학적%20이론%20적용,%20데이문화에%20대한%20고찰,%20앞으로의%20방향,%20전망,%20특징,%20분석_pptx_01.gif 데이%20문화의%20정의,%20종류,%20상업화%20변질,%20빼빼로%20데이,%20공격적%20데이마케팅%20양산,%20사회학적%20이론%20적용,%20데이문화에%20대한%20고찰,%20앞으로의%20방향,%20전망,%20특징,%20분석_pptx_02.gif 데이%20문화의%20정의,%20종류,%20상업화%20변질,%20빼빼로%20데이,%20공격적%20데이마케팅%20양산,%20사회학적%20이론%20적용,%20데이문화에%20대한%20고찰,%20앞으로의%20방향,%20전망,%20특징,%20분석_pptx_03.gif 데이%20문화의%20정의,%20종류,%20상업화%20변질,%20빼빼로%20데이,%20공격적%20데이마케팅%20양산,%20사회학적%20이론%20적용,%20데이문화에%20대한%20고찰,%20앞으로의%20방향,%20전망,%20특징,%20분석_pptx_04.gif 데이%20문화의%20정의,%20종류,%20상업화%20변질,%20빼빼로%20데이,%20공격적%20데이마케팅%20양산,%20사회학적%20이론%20적용,%20데이문화에%20대한%20고찰,%20앞으로의%20방향,%20전망,%20특징,%20분석_pptx_05.gif 데이%20문화의%20정의,%20종류,%20상업화%20변질,%20빼빼로%20데이,%20공격적%20데이마케팅%20양산,%20사회학적%20이론%20적용,%20데이문화에%20대한%20고찰,%20앞으로의%20방향,%20전망,%20특징,%20분석_pptx_06.gif

설명
데이 문화의 정의, 종류, 상업화 변질, 빼빼로 데이, 공격적 데이마케팅 양산, 사회학적 이론 적용, 데이문화에 대한 고찰, 앞으로의 방향, 전망, 특징, 분석 , 데이 문화의 정의, 종류, 상업화 변질, 빼빼로 데이, 공격적 데이마케팅 양산, 사회학적 이론 적용, 데이문화에 대한 고찰, 앞으로의 방향, 전망, 특징,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데 문화 정 종류 상업화 변질 빼빼로 데 공격적 데이마케팅 양산 사회학적 이론 적용 데이문화 앞 방향 전망 특징

_SLIDE_1_
데이 culture의 정이, 종류, 상업화 변질, 빼빼로 데이, 공격적 데이마케팅 양산, 사회학적 theory(이론) 적용, 데이culture에 대한 고찰, 앞으로의 방향, 展望, 특징, 分析(분석)
_SLIDE_2_

데이culture,
무엇이 문제인가..
2xxx년 11월 11일은 천 년에 한번뿐인
밀레니엄 빼빼로데이?
_SLIDE_3_

데이culture란?
특정한 날을 지정하여
주로 사랑하는 연인끼리
그날의 테마에 맞는
물품을 교환하거나
특정한 의식을 하는
culture의 일종
_SLIDE_4_
1980년대 초 日本(일본)으로부터
발렌타인데이가 유입되면서 처음
매달 14일 ‘포틴데이’등장
상업적 목적을 띤
새로운 데이culture 등장



데이culture란?
_SLIDE_5_

데이culture의 변질과정
- 발렌타인데이
루페르쿠스제의 풍습에서
기원하여 남녀 간의 사랑을
표현하는 날이 됨
BUT!
현재의 모습은...
범위 확장(연인→가족,친구)
지나친 상업화
_SLIDE_6_

데이culture의 변질과정
- 크리스마스
예수의 탄생을 기리는 날
마음 편히 소비하고
즐길 수 있는 좋은 구실

_SLIDE_7_

상업적 데이culture의 등장
- 빼빼로데이
_SLIDE_8_

상업적 데이culture의 등장
- 삼각김밥데이 & 삼겹살데이
_SLIDE_9_

공격적 데이마케팅
- 외식업계의 데이마케팅
_SLIDE_10_

공격적 데이마케팅
- 데이마케팅의 특징
사람들의 호기심 유발
궁극적인 목적은 기업의 경제적 이익 추구


특정 의미의 전달 기능 수행
(평범한 날 → 특별한 날)


3. 소비자의 구매 심리 자극 (자사제품과 결합)
_SLIDE_11_

공격적 데이마케팅

- 데이마케팅의 특수효능
_SLIDE_12_

공격적 데이마케팅
- 수동적 태도를 보이는 소비자
_SLIDE_13_

사회학적 theory(이론) 적용
- 포스트모더니즘 사회의 소비
드림
소사이어티
소비
사회
사회
기호학
경…(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경영경제



데이 文化(문화)의 정의, 종류, 상업화 변질, 빼빼로 데이, 공격적 데이marketing 양산, 사회학적 theory 적용, 데이文化(문화)에 대한 고찰, 앞으로의 방향, 전망, 특징, 分析
순서


Download : 데이 문화의 정의, 종류, 상업화 변질, 빼빼로 데이, 공격적 데이마케팅 양산, 사회학적 이론 적용, 데이문화에 대한 고찰, 앞으로의 방향, 전망, 특징, 분석.pptx( 92 )





다.
전체 18,41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ord.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