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rd.co.kr 도덕과 교수, 학습 과정안 > cord7 | cord.co.kr report

도덕과 교수, 학습 과정안 > cord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ord7

도덕과 교수, 학습 과정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12 03:05

본문




Download : 도덕과 교수, 학습 과정안.hwp




공익과 사익의 관계를 다양한 관점에서 파악할 수 있도록 한다. 도덕완성[1][1][2] , 도덕과 교수, 학습 과정안인문사회레포트 ,




도덕과 교수-학습 과정안입니다.

Download : 도덕과 교수, 학습 과정안.hwp( 77 )


설명


레포트/인문사회

도덕과%20교수,%20학습%20과정안_hwp_01.gif 도덕과%20교수,%20학습%20과정안_hwp_02.gif 도덕과%20교수,%20학습%20과정안_hwp_03.gif 도덕과%20교수,%20학습%20과정안_hwp_04.gif 도덕과%20교수,%20학습%20과정안_hwp_05.gif 도덕과%20교수,%20학습%20과정안_hwp_06.gif

도덕완성[1][1][2]


나. 평가 방법
공익을 추구하는 생활 태도의 의미와 중요성을 학생들의 발표 및 학습지, 평가지를 통해서 평가한다. 학급에서 공익을 위한 일이 아닌 경우를 찾아서 실천 方案을 제시하고 학급 규칙을 제정하여 실천하는 태도를 평가한다.
평소에 학교생활을 통해서 공익을 위하는 태도와 습관이 되어…(skip)
도덕과 교수, 학습 과정안


,인문사회,레포트




다.

순서

도덕과 교수-학습 과정안입니다. 공익과 사익의 관점에서 문제를 해결했을 때 혹은 공익과 사익이 갈등할 경우에 나올 수 있는 결과를 예상할 수 있는 능력을 학습지로 평가한다.
전체 18,41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ord.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