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rd.co.kr [A+] 육아용품 베이비 박스,출산율 저조,저출산 시대,서브스크립션 커머스,블루오션시장,출산 장려 정책,마케팅 전략 -4p > cord7 | cord.co.kr report

[A+] 육아용품 베이비 박스,출산율 저조,저출산 시대,서브스크립션 커머스,블루오션시장,출산 장려 정책,마케팅 전략 -4p > cord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ord7

[A+] 육아용품 베이비 박스,출산율 저조,저출산 시대,서브스크립션 커머스,블루오션시장,출산 장려 정책,마케팅 전략 -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11 11:39

본문




Download : 육아용품 베이비 박스,출산율 저조,저출산 시대,서브스크립션 커머스,블루오션시장,출산 장려 정책,마케팅 전략 -4p.pptx




육아용품 베이비 박스,출산율 저조,저출산 시대,서브스크립션 커머스,블루오션시장,출산 장려 정책,마케팅 전략 -4p , 육아용품 베이비 박스,출산율 저조,저출산 시대,서브스크립션 커머스,블루오션시장,출산 장려 정책,마케팅 전략 -4p경영경제레포트 , 육아용품 베이비 박스 출산율 저조 저출산 시대 서브스크립션 커머스 블루오션시장 출산 장려 정책 마케팅 전략 p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육아용품 베이비 박스,출산율 저조,저출산 시대,서브스크립션 커머스,블루오션시장,출산 장려 정책,마케팅 전략 -4p.pptx( 11 )


_SLIDE_1_
육아용품
베이비 박스
_SLIDE_2_
4
ITEM introduction

marketing 전략(strategy)
특수고려사항
1
3
2
목 차
시장분석

_SLIDE_3_

21C 저출산 시대
유아&교육에 대한

주부들의 관심과 투자 증가

투자되는 비용&시간의 증가로 인한 부담
시장분석

집중도
출산율 저조

한 가정에서 키우는
아이의 수

_SLIDE_4_

주요 타겟
서비스
제품선별
아이의 육아에 관심도가 높고 투자용의가 있는부모
시간절약이 가져다주는 효용이 높은 직장맘
유아 제품에 따른 개월 단위 SYSTEM 도입 + 육아지침 제공
전문가의 검수
추천에 의한 제품 선별
시장분석
_SLIDE_5_

상품introduction
아이의 개월 수에 맞춤 제공
Total Care Service

서브스크립션 커머스

구독신청
선별된 제품 배송
_SLIDE_6_

경쟁 업체가 많이 없는 블루 오션 시장
블루오션시장
지속적인 고객
유치 및 홀딩
고객 유치 홀딩
신뢰도 증가
장기적인 투입비용
감소
투입 비용 감소
출산 장려 정책으로 인한 사업의 지속성 및 확대!
사업 展望
_SLIDE_7_
예비맘
주부
직장맘
타겟 대상 및 분석
marketing 전략(strategy)
_SLIDE_8_
marketing 전략(strategy) -4p
다양한 프리미엄 제품, 브랜드의 체험

전문가에 의해 선별된 제품의 조합으로 인한 정보탐색비용의 절감 effect
Total care 형식으로 특히나
첫 아이를 키우는 부모들에게 기대되는 큰 효용

개월 수 맞춤 형식으로 타기업과의 差別(차별) 화 및 경쟁우위
PRODUCT

_SLIDE_9_
marketing 전략(strategy) -4p
다양한 브랜드를 저렴한 가격에 체험 할 수 있는 기회의 제공

신뢰도 증가로 인한 기업의 성장이 이루어짐에 따라 계속해서 매출 원가 및 비용 감소
단골 고객 유치를 위해 정기 구독시 할인 및 서비스 제공…(생략(省略))
육아용품 베이비 박스,출산율 저조,저출산 시대,서브스크립션 커머스,블루오션시장,출산 장려 정책,마케팅 전략 -4p

순서
육아용품,베이비,박스,출산율,저조,저출산,시대,서브스크립션,커머스,블루오션시장,출산,장려,정책,마케팅,전략,p,경영경제,레포트
육아용품%20베이비%20박스,출산율%20저조,저출산%20시대,서브스크립션%20커머스,블루오션시장,출산%20장려%20정책,마케팅%20전략%20-4p_pptx_01.gif 육아용품%20베이비%20박스,출산율%20저조,저출산%20시대,서브스크립션%20커머스,블루오션시장,출산%20장려%20정책,마케팅%20전략%20-4p_pptx_02.gif 육아용품%20베이비%20박스,출산율%20저조,저출산%20시대,서브스크립션%20커머스,블루오션시장,출산%20장려%20정책,마케팅%20전략%20-4p_pptx_03.gif 육아용품%20베이비%20박스,출산율%20저조,저출산%20시대,서브스크립션%20커머스,블루오션시장,출산%20장려%20정책,마케팅%20전략%20-4p_pptx_04.gif 육아용품%20베이비%20박스,출산율%20저조,저출산%20시대,서브스크립션%20커머스,블루오션시장,출산%20장려%20정책,마케팅%20전략%20-4p_pptx_05.gif 육아용품%20베이비%20박스,출산율%20저조,저출산%20시대,서브스크립션%20커머스,블루오션시장,출산%20장려%20정책,마케팅%20전략%20-4p_pptx_06.gif


설명



육아용품 베이비 박스,출산율 저조,저출산 시대,서브스크립션 커머스,블루오션시장,출산 장려 정책,마케팅 전략 -4p

다.
전체 18,41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ord.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