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논문] china이동통신업체 마케팅 strategy에 관한 연구 / china이동통신업체 마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10 07:57본문
Download : [경영학논문] 중국이동통신업체 마케팅전략에 관한 연구.hwp
유럽 및 아시아 주요 국가의 이동통신 시장이 가입자를 기준으로 이미 성숙기에 진입한 상황을 견주어 볼 때, china(중국) 은 앞으로의 성장가능성이 더 높은 시장으로 평가받고 있다아 china(중국) 政府는 이동통신산업의 중요성을 인식하여, china(중국) 이동통신 시장을 보호하고, 산업의 경쟁력을증대시키려는 여러 가지 정책을 펴오고 있다아 또한 세계 유수의 장비업체는china(중국) 시장의 현재와 未來(미래)의 가능성을 염두에 두고, R&D센타, 현지공장 등을...
![[경영학논문] 중국이동통신업체 마케팅전략에 관한 연구-6033_01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811/%5B%EA%B2%BD%EC%98%81%ED%95%99%EB%85%BC%EB%AC%B8%5D%20%EC%A4%91%EA%B5%AD%EC%9D%B4%EB%8F%99%ED%86%B5%EC%8B%A0%EC%97%85%EC%B2%B4%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C%97%90%20%EA%B4%80%ED%95%9C%20%EC%97%B0%EA%B5%AC-6033_01_.gif)
![[경영학논문] 중국이동통신업체 마케팅전략에 관한 연구-6033_02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811/%5B%EA%B2%BD%EC%98%81%ED%95%99%EB%85%BC%EB%AC%B8%5D%20%EC%A4%91%EA%B5%AD%EC%9D%B4%EB%8F%99%ED%86%B5%EC%8B%A0%EC%97%85%EC%B2%B4%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C%97%90%20%EA%B4%80%ED%95%9C%20%EC%97%B0%EA%B5%AC-6033_02_.gif)
![[경영학논문] 중국이동통신업체 마케팅전략에 관한 연구-6033_03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811/%5B%EA%B2%BD%EC%98%81%ED%95%99%EB%85%BC%EB%AC%B8%5D%20%EC%A4%91%EA%B5%AD%EC%9D%B4%EB%8F%99%ED%86%B5%EC%8B%A0%EC%97%85%EC%B2%B4%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C%97%90%20%EA%B4%80%ED%95%9C%20%EC%97%B0%EA%B5%AC-6033_03_.gif)
![[경영학논문] 중국이동통신업체 마케팅전략에 관한 연구-6033_04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811/%5B%EA%B2%BD%EC%98%81%ED%95%99%EB%85%BC%EB%AC%B8%5D%20%EC%A4%91%EA%B5%AD%EC%9D%B4%EB%8F%99%ED%86%B5%EC%8B%A0%EC%97%85%EC%B2%B4%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C%97%90%20%EA%B4%80%ED%95%9C%20%EC%97%B0%EA%B5%AC-6033_04_.gif)
![[경영학논문] 중국이동통신업체 마케팅전략에 관한 연구-6033_05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811/%5B%EA%B2%BD%EC%98%81%ED%95%99%EB%85%BC%EB%AC%B8%5D%20%EC%A4%91%EA%B5%AD%EC%9D%B4%EB%8F%99%ED%86%B5%EC%8B%A0%EC%97%85%EC%B2%B4%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C%97%90%20%EA%B4%80%ED%95%9C%20%EC%97%B0%EA%B5%AC-6033_05_.gif)
경영학논문 중국이동통신업체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 중국이동통신업체 마케
설명
china이동통신업체 마케팅strategy에 관한 연구 - 목차 - 제1장 서론 제2장 ...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순서
[경영학논문] china이동통신업체 마케팅 strategy에 관한 연구 / china이동통신업체 마케
다. china(중국) 의 이동통신 가입자는 이미 2억 명 규모를 넘어서, 단일 국가로는 세계최대의 시장을 형성하고 있다아 그러나, 인구대비 이동전화 보급률은23%수준이다.중국이동통신업체 마케팅전략에 관한 연구 - 목차 - 제1장 서론 제2장 ...
Download : [경영학논문] 중국이동통신업체 마케팅전략에 관한 연구.hwp( 68 )
china(중국) 이동통신업체 marketing 戰略에 관한 연구 - 목차 - 제1장 서론 제2장 china(중국) 이동통신업체의 現況 제3장 china(중국) 이동통신업체의 key point(핵심) marketing 능력 제1절 고객자본과 key point(핵심) marketing 능력 제2절 china(중국) 이동의 고객자본과 key point(핵심) marketing 능력 제3절 고객관계 관리를 추진(CRM) 제4절 china(중국) 이동통신의 무선국제 제5절 china(중국) 이동통신의 베이징올림픽 marketing 戰略 제4장 china(중국) 이동통신업체의 경쟁을 위한 marketing 戰略 제1절 china(중국) 이동통신의 브랜드 가치 제2절 china(중국) 이동통신의 휴대폰TV marketing 戰略 제3절 china(중국) 이동통신 콘텐츠 및 solution(솔루션) 시장 제4절 china(중국) 이동통신 서비스업체 및 장비 업체 現況 제5장 요약 및 conclusion(결론) 출처 제1장 서론 china(중국) 의 통신사업은 WTO 가입을 앞두고 새로운 체제에 대한 대책 수립을 추진 중에 있다아 특히 未來(미래)의 china(중국) 통신시장에 새로운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되는 인터넷 사업과 이동통신사업 분야에서 요금인하 등의 규제완화 조치와 인프라 구축을 활발히 추진하고 있다아현재 china(중국) 의 통신시장을 보면 고정네트워크의 경우, 1999년에 1억 1천만 가입자, 이동통신 가입자는 2000년 6월 현재 약 6,000만 가입자, 무선호출 가입자는 약 8,200만 명으로 가입자 측면에서는 세계에서 가장 큰 시장을 형성하고 있다아이하에서는 급속히 발전하고 있는 china(중국) 의 이동통신시장의 現況과 展望(전망) 을 살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