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MISSHA marketing 4Pstrategyanalys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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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4-03 1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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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샤
마케팅 4P戰略
1. Product (제품戰略)
- 미샤의 제품범주는 크게 SKINCARE, MAKE-UP, MEN, SUNCARE 와 같이 4개로 분류된다 SKINCARE의 제품 라인은 수퍼 아쿠아, 타임 레볼루션, 한방미사(美思)로 구성되며 각 라인은 수분보충, 보습 및 주름改善, 화이트닝의 품질적 차원으로 다시 분류된다 미샤의 기본 제품 라인은 ‘미샤’라는 이름으로 불리며 상백피, 오행초, 하수오의 식물 constituent 을 포함하고 있다 이는 보습, 수렴, 피부결 改善, 등의 효율가 있다 예를 들어 아로마 보떼 계열의 상품은 지성 피부를 위한 레몬라인, 건성 피부를 위한 자스민라인, 민감성 피부를 위한 로즈마리 라인, 복합성 피부를 위한 일랑일랑 라인의 4가지 피부타입으로 구성된다 이렇게 미샤는 customization(고객화)을 실천하고 있다 MAKE-UP의 제품 라인은 더 스타일, M, 시그너처, MAKE-UP LOOK으로 구성되고 모든 라인에서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과 포인트 메이크업 제품을 포함하고 있다 MEN 제품 라인은 FOR MEN이라는 단일한 라인으로 구성되며 남성이라는 타깃의 特性에 맞게 다양한 기능을 하나의 제품 안에 포함하여 소비자로 하여금 편리함을 느낄 수 있도록 토탈 리페어 제품이 구성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SUNCARE 제품 라인은 올-어라운드 선밀크의 제품을 데일리, 레포츠, 남성, 피부보정 등으로 성능에 따라 구성되어있다 미샤 제품의 외형적인 모습에서 대부분의 제품들은 동일한 GOLD COLOR를 가미하여 제조 되어있다 이처럼 소비자에게 현대적이며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의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기업 차원에서의 경매, 소비자 간의 벼룩시장 등을 커뮤니티 안에서 실시하며 差別(차별) 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포장에 있어서는 대부분의 화장품이 그 제품만의 독특하고 예쁜 용기에 담겨 소비자의 이목을 끄는 반면 미샤는 다른 화장품들과는 반대의 의미에서 고객의 시선을 끌고 있다 단순한 용기, 아…(sk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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