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rd.co.kr 교보문고 마케팅전술analysis(분석) -온라인(online),오프라인 개별analysis(분석) ,SWOT,STP,4Pinstance(사례) analysis(분석) 및 drawback(걸점)改善(개선) ,향후전망,나의意見(의견) > cord6 | cord.co.kr report

교보문고 마케팅전술analysis(분석) -온라인(online),오프라인 개별analysis(분석) ,SWOT,STP,4Pinstance(사례) analysis(분석) 및 drawback(걸점)改善(개선) ,향후전망,나의意見(의견) > cord6

본문 바로가기

cord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교보문고 마케팅전술analysis(분석) -온라인(online),오프라인 개별analysis(분석) ,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20 01:17

본문




Download : 교보문고 마케팅전략분석-온라인,오프라인 개별분석,SWOT,STP,4P사례 분석 및 문제점개선,향후전망,나의의견.hwp




…(省略)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교보문고 마케팅전략분석-온라인,오프라인 개별분석,SWOT,STP,4P사례 분석 및 문제점개선,향후전망,나의의견 , 교보문고 마케팅전략분석-온라인,오프라인 개별분석,SWOT,STP,4P사례 분석 및 문제점개선,향후전망,나의의견경영경제레포트 , 교보문고 마케팅전략 온라인 오프라인 개별 SWOT STP P사례 문제점개선 향후전망 나의의견




다. 교보문고는 교보생명保險이 투자했는데, 교보생명保險이 추구하는 것 중의 하나가 교육이다. 우리나라 출판 유통 발전에 크게 기여하자는 취지에서 교보문고가 탄생하게 된 것이다.

Download : 교보문고 마케팅전략분석-온라인,오프라인 개별분석,SWOT,STP,4P사례 분석 및 문제점개선,향후전망,나의의견.hwp( 19 )



교보문고 마케팅전술analysis(분석) -온라인(online),오프라인 개별analysis(분석) ,SWOT,STP,4Pinstance(사례) analysis(분석) 및 drawback(걸점)改善(개선) ,향후전망,나의意見(의견)


교보문고%20마케팅전략분석-온라인,오프라인%20개별분석,SWOT,STP,4P사례%20분석%20및%20문제점개선,향후전망,나의의견_hwp_01.gif 교보문고%20마케팅전략분석-온라인,오프라인%20개별분석,SWOT,STP,4P사례%20분석%20및%20문제점개선,향후전망,나의의견_hwp_02.gif 교보문고%20마케팅전략분석-온라인,오프라인%20개별분석,SWOT,STP,4P사례%20분석%20및%20문제점개선,향후전망,나의의견_hwp_03.gif 교보문고%20마케팅전략분석-온라인,오프라인%20개별분석,SWOT,STP,4P사례%20분석%20및%20문제점개선,향후전망,나의의견_hwp_04.gif 교보문고%20마케팅전략분석-온라인,오프라인%20개별분석,SWOT,STP,4P사례%20분석%20및%20문제점개선,향후전망,나의의견_hwp_05.gif 교보문고%20마케팅전략분석-온라인,오프라인%20개별분석,SWOT,STP,4P사례%20분석%20및%20문제점개선,향후전망,나의의견_hwp_06.gif

교보문고 마케팅전술analysis(분석) -온라인(online),오프라인 개별analysis(분석) ,SWOT,STP,4Pinstance(사례) analysis(분석) 및 drawback(걸점)改善(개선) ,향후전망,나의意見(의견)

설명
교보문고,마케팅전략,온라인,오프라인,개별,SWOT,STP,P사례,문제점개선,향후전망,나의의견,경영경제,레포트





교보문고 marketing 전략(strategy)


목 차
들어가며


교보문고 marketing 전략(strategy)
1. 교보문고 introduction

2. on-line marketing 전략(strategy)
-SWOT分析
⑴ Strength (강점)
⑵ Weakness (약점)
⑶ Opportunities (기회)
⑷ Threats (위협)

-STP전략(strategy)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4P marketing 믹스전략(strategy)
1. 제품
1) 오프라인-on-line 이용자의 서지사항 연계
2) 북마스터기능의 확장 - ‘책 선생님’ 기능 & ‘이달의 북마스터 추천’
3) 최신의 뉴스와 관련된 도서 추천 Service - ‘책으로 보는 세상’
2. 가격전략(strategy)
1) 배송료 무료제
2) 적립금의 OK cashback 전환
3. 촉진 전략(strategy)
1) 북로그&프렌드샵에 관한 Promotion - 다양한 시각에 의한 도서정보 제공
2) ID확보 및 판촉 행사 관련 Promotion
3) 광고 Promotion
-영풍문고와 비교分析


3. 오프라인marketing 전략(strategy)
-SWOT分析

4. 대형서점 매출상황

나의 견해
-문제가되는점 improvement과 미래展望


들어가며
교보문고는 지난 1980년 1월 24일 국민교육진흥의 실천적 구현이라는 창립 이념에 따라 설립되었으며 1981년 월 1일 광화문 매장이 개점했다. 우리나라에서 처음으로 대형서점 이라는 틀을 교보문고가 먼저 처음 한 것은 당시로선 초유의 일이었다. 따라서 교육과 연계된 국민 교육 또는 국민 culture 수준 향상과 연계된 사업의 하나로, 교보생명保險은 서점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책을 읽을 수 있도록 하는 사업을 생각하게 되었다. 지금은 각 큰 도시마다 중?대형 서점들이 많이 들어섰지만, 교보문고 설립 전까지는 조그만 규모의 중소형 서점들이 운영되었다.
Total 18,212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ord.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ord.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