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루사 마케팅 성공사례(instance), 성공요인, 성공전술, 경영전술, 마케팅 전술, 차두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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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19-10-26 03: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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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선정동기
우루사 마케팅 성공사례(instance), 성공요인, 성공전술, 경영전술, 마케팅 전술, 차두리
다.
5. 마케팅 활동들 - ‘차두리 효능
3. 제품紹介
세계일류상품은 세계시장 점유율 5위 이내 및 5%이상이거나 수출 실적이 연간 5백만불 이상이거나 세계시장규모가 연간 5천만불 이상인 상품을 대상으로 지식경제부가 선정한다.
세계시장 점유율3위를 기록하며 日本 ,china(중국) ,인도 등10여개 국에 연간1,600만불을 수출하는 경쟁력을 인정받아 선정됐다
2. 기업紹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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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얼마 전 차두리를 내세워 “간 때문이야” 라는 광고로 매출 상승을 이룬 우루사는 대웅제약이 만들어낸 제품이다. 이러한 대웅제약의 마케팅 strategy과 기업紹介(소개) 등에 대해 알아보고자 선정하게 되었다.
설명
1. 선정동기 2. 기업소개 3. 제품소개 4. 경쟁사분석, SWOT 분석 5. 마케팅 활동들 - ‘차두리 효과 6. 평가’
대웅제약(대표 이종욱)의 간 건강관리제 ‘우루사’가 지식 경제부가 뽑은 ‘2010 세계일류상품’으로 선정됐다.
4. 경쟁사analysis, SWOT analysis
6. 평가’
대웅제약 ‘우루사’ 세계일류상품 선정
순서
“간 때문이야”라는 광고 노래가 노래방 기계에 까지 실시될 정도로 effect가 상당했고, 마케팅적으로 성공을 거두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