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航空(항공) 경영전략, 마케팅,서비스전략연구및 제주航空(항공) 의 향후전략연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24 18:40
본문
Download : 제주항공 경영전략, 마케팅,서비스전략연구및 제주항공의 향후전략연구.hwp
(2) 제주항공 기업실태
목적사업은 국내외 항공운송업, 항공기 취급업, 항공기 사용사업, 기내상품 판매업이며, 종업원수은 2xxx년 1월 기준 약 1,100여 명이고 본사 및 지사는 제주본사, 서울지사, 부산지사, 인천지사, 청주지사가 있다 취향노선은 사이판, 괌 등 20여개를 운항하고 있고 보잉사의 B737-800 항공기를 20…(투비컨티뉴드 )
제주航空(항공) 경영전략, 마케팅,서비스전략연구및 제주航空(항공) 의 향후전략연구
다. 제주항공은 저비용 고효율 기단체제를 갖추고 제주도의 항공 교통수단을 improvement하여 제주도민 및 방문 관광객의 여행편의를 증진하고, 수도권과 지방 또는 지역과 지역 등 소비자의 요구에 부응하는 항공 교통편의 제공을 목표(目標)로 하고 있다 기존 항공사가 운항하지 않는 틈새시장을 개발하기 위해 위의 미국의 South West Airline 항공을 벤치 마킹하여 국내에 LCC(Low Cost Carrier)를 도입한 것이다.
제주航空(항공) 경영전략, 마케팅,서비스전략연구및 제주航空(항공) 의 향후전략연구
제주항공 경영전략, 마케팅,서비스전략연구및 제주항공의 향후전략연구 , 제주항공 경영전략, 마케팅,서비스전략연구및 제주항공의 향후전략연구경영경제레포트 , 제주항공 경영전략 마케팅 서비스전략연구및 제주항공의 향후전략연구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Download : 제주항공 경영전략, 마케팅,서비스전략연구및 제주항공의 향후전략연구.hwp( 81 )






순서
제주항공,경영전략,마케팅,서비스전략연구및,제주항공의,향후전략연구,경영경제,레포트
제주항공
marketing ,경영,서비스전략(strategy) 연구
목차
1. 제주항공 紹介(소개)
(1) 기업개요
(2) 제주항공 기업실태
2. 제주항공 SWOT분석
3. 제주항공의 경영전략(strategy)
(1) 수요창출전략(strategy)
(2) 항공권 improvement전략(strategy)
(3) 선택과 집중전략(strategy)
(4) discrimination화된 경영전략(strategy)
(5) 설득전략(strategy)
4. 제주항공의 서비스전략(strategy)
(1) 기내 서비스전략(strategy)
(2) 면세품 서비스전략(strategy)
(3) 좌석 서비스전략(strategy)
5. 제주항공 marketing 전략(strategy)
(1) STP전략(strategy)
(2) marketing 믹스 4P전략(strategy)
(3) 감성marketing
6. 제주항공 문제가되는점 분석과 해결대책 제안
(1) 제주항공의 문제가되는점
(2) 해결대책 제안
7. conclusion
(1) 제주항공 향후전략(strategy) 제안
(2) 제주항공에 대한 나의견해
`참고data(資料)`
1. 제주항공 紹介(소개)
(1) 기업개요
회 사 명
제주항공
업 종
항공 운송업
홈 페 이 지
http://www.jejuair.net/
대 표 이 사
안용찬, 최규남
주 소
제주 제주시 연동 301-7 현일센츄럴파크뷰 303호
제주항공은 애경그룹과 제주도가 합작하여 설립한 정기항공 법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