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C미샤,미샤마케팅전술,미샤전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2-21 08:16본문
Download : IMC미샤,미샤마케팅전략,미샤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순서






설명
Download : IMC미샤,미샤마케팅전략,미샤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98 )
_SLIDE_1_
IMC로 본
-어제와 오늘-
_SLIDE_2_
선정 동기
MISSHA intro
MISSHA의 초기 IMC
MISSHA의 IMC 방향전환(위기)
MISSHA의 새로운 IMC
마컴효율측정(測定)
conclusion
목 차
_SLIDE_3_
선정동기
MISSHA intro
MISSHA의 초기 IMC
MISSHA의 IMC 변경
MISSHA의 새로운 IMC
마컴효율측정(測定)
conclusion
I. 선정 동기
marketing 경쟁이 치열한 화장품 시장
ATL,BTL 방향 전환 포착
저가 화장품 매스티지
실효성에 대한 의문
_SLIDE_4_
선정동기
MISSHA intro
MISSHA의 초기 IMC
MISSHA의 IMC 변경
MISSHA의 새로운 IMC
마컴효율측정(測定)
conclusion
II. MISSHA intro
여성 포털 사이트 기반
2000년 온라인(online) 브랜드 런칭
유통비를 없앤 최초의 저가 브랜드 화장품
2002.4 이대 1호점을 스타트으로 오프라인 사업 스타트
2xxx년 - 매출 2,400억 돌파
- 국내,외 860여 개 매장 보유
_SLIDE_5_
선정동기
MISSHA intro
MISSHA의 초기 IMC
MISSHA의 IMC 변경
MISSHA의 새로운 IMC
마컴효율측정(測定)
conclusion
II. MISSHA intro
국내외 860여개 매장 보유
_SLIDE_6_
선정동기
MISSHA intro
MISSHA의 초기 IMC
MISSHA의 IMC 변경
MISSHA의 새로운 IMC
마컴효율측정(測定)
conclusion
III. MISSHA의 초기 IMC
표적시장 10대 ~ 20대 초반
…(생략(省略))
IMC미샤,미샤마케팅전략,미샤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IMC미샤,미샤마케팅전술,미샤전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IMC미샤,미샤마케팅전략,미샤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IMC미샤,미샤마케팅전략,미샤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IMC미샤 미샤마케팅전략 미샤전략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IMC미샤,미샤마케팅전술,미샤전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