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rd.co.kr 손익分析(분석)(Win,Loss Analysis)과 key point(핵심) 성공요인 分析(분석)(CSF) > cord5 | cord.co.kr report

손익分析(분석)(Win,Loss Analysis)과 key point(핵심) 성공요인 分析(분석)(CSF) > cord5

본문 바로가기

cord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손익分析(분석)(Win,Loss Analysis)과 key point(핵심) 성공요인 分析(분석)(CSF)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05 19:05

본문




Download : 손익분석(Win,Loss Analysis)과 핵심성공요인 분석(CSF).pptx





고객으로부터 수집한 기초 데이터에는
어떠한 정치적 전략(strategy)적 편견 및 주관적 견해도 가미되어서는 안 된다
피드백 analysis
자사의 시장
포지션에 대해 보다
객관적인 이…(省略)


손익분석(Win,Loss Analysis)과 핵심성공요인 분석(CSF) , 손익분석(Win,Loss Analysis)과 핵심성공요인 분석(CSF)경영경제레포트 , 손익 Win Loss Analysis 과 핵심성공요인 CSF
손익,Win,Loss,Analysis,과,핵심성공요인,CSF,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손익分析(분석)(Win,Loss Analysis)과 key point(핵심) 성공요인 分析(분석)(CSF)



손익분석(Win,Loss%20Analysis)과%20핵심성공요인%20분석(CSF)_pptx_01.gif 손익분석(Win,Loss%20Analysis)과%20핵심성공요인%20분석(CSF)_pptx_02.gif 손익분석(Win,Loss%20Analysis)과%20핵심성공요인%20분석(CSF)_pptx_03.gif 손익분석(Win,Loss%20Analysis)과%20핵심성공요인%20분석(CSF)_pptx_04.gif 손익분석(Win,Loss%20Analysis)과%20핵심성공요인%20분석(CSF)_pptx_05.gif 손익분석(Win,Loss%20Analysis)과%20핵심성공요인%20분석(CSF)_pptx_06.gif

Download : 손익분석(Win,Loss Analysis)과 핵심성공요인 분석(CSF).pptx( 82 )



설명
손익分析(분석)(Win,Loss Analysis)과 key point(핵심) 성공요인 分析(분석)(CSF)
다.
※판매사후 analysis: 이익이나 손실이 확정된 후에 판매 경험에 대해 논의하는 것.

_SLIDE_6_
6
2) 전략(strategy)적 근거와 의미
손익 analysis은 판매 증대를 위해 적극 활용할 수 있는 정보를 기업에 제공하기 위해 고안되었다.
기초 데이터(raw data)의 질이 매우 중요하다.


_SLIDE_1_
손익analysis (Win / Loss Analysis)

_SLIDE_2_
2
개요와 배경

전략(strategy)적 근거와 의미

테크닉 적용 프로세스

강점 및 약점

instance(사례)
Contents

Win Loss analysis
Cost Benefit analysis
_SLIDE_3_
3
손익 analysis은 시장, 고객, 경쟁사에 관한 정보를 수집하고 analysis하기 위한 비용 효능적이며 윤리적이고 통찰력이 있는 방법이다.
1. 손익analysis은 경영자가 자사 영업 팀의 효율성뿐 만 아니라 경쟁사들의 효율성을 이해할 수 있도록 해주는 경영 툴

2. 경쟁정보(competitive intelligence) 체계에 부합하는 analysis 툴
기업의 영업 실적에 관한 지식을 제공
손익 analysis의 목적은
未來(미래)의 판매 성능을 향상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회사의 제품 / 서비스 판매 과정에 경쟁력 있는
정보 및 통계 피드백을 수집하는 것

1) 개요와 배경

_SLIDE_4_
1) 개요와 배경
4
_SLIDE_5_
5
`손익 analysis 프로그램(program]) 의 효능를 극대화하기 위한 核心(핵심)요소 5가지`-슐츠(schulz)
1) 개요와 배경
지속적
고객의 피드백을 이용
타이밍
일관된 방법론을 사용
분명하게 definition 된 사용자들로 구성
위의 요소들을 포함하는 손익analysis 프로세스를 통해 확보한 피드백은 전통적인 판매사후 analysis보다 상세하고 유용한 정보를 제공한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ord.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ord.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