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 SK-Ⅱ의 시장세분화와 marketing 믹스전략(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1-19 02:45
본문
Download : [경제경영] SK-Ⅱ의 시장세분화와 마케팅 믹스전략.ppt
[경제경영] SK-Ⅱ의 시장세분화와 마케팅 믹스전략 , [경제경영] SK-Ⅱ의 시장세분화와 마케팅 믹스전략경영경제레포트 , 경제경영 SK Ⅱ 시장세분화와 마케팅 믹스전략
레포트/경영경제
SK-Ⅱ의 시장세분화와 마케팅 믹스전략(strategy)
1. ‘SK-II’ 란
2. ‘SK-II’의 시장세분화
3. ‘SK-II’의 표적시장 선정
‘SK-II’의 마케팅 믹스전략(strategy)
5. 정리(arrangement)
1. ‘SK-II’ 란
SK-II는 주최측인 P & G가 Japan에서 1980년에 출시된 화장품 브랜드로 40대의 중년 상류층 여성을 중심으로 Japan 최대의 화장품 브랜드로 성장하였다.
현재 SK-II는 기초화장품, 메이크업 제품 등을 런칭하고 주고객층인 중상류층 40대 중년 여성을 넘어 젊은 여성과 남성까지도 타겟으로 잡고 있따
SK-II는 세계에서 비싼
화장품 브랜드 중 하나이다.
쇼핑 자체를 좋아하므로 점포분위기에 영향을 받는다.
중류층: 유행에 관심이 많고 상층의 가치관을 많이 따
SK-Ⅱ의 시장세분화와 마케팅 믹스전략(strategy)
1. ‘SK-II’ 란
2. ‘SK-II’의 시장세분화
3. ‘SK-II’의 표적시장 선정
‘SK-II’의 마케팅 믹스전략(strategy)
5. 정리(arrangement)
1. ‘SK-II’ 란
SK-II는 주최측인 P & G가 Japan에서 1980년에 출시된 화장품 브랜드로 40대의 중년 상류층 여성을 중심으로 Japan 최대의 화장품 브랜드로 성장하였다.
현재 SK-II는 기초화장품, 메이크업 제품 등을 런칭하고 주고객층인 중상류층 40대 중년 여성을 넘어 젊은 여성과 남성까지도 타겟으로 잡고 있따
SK-II는 세계에서 비싼
화장품 브랜드 중 하나이다.
1위
백화점 화장품 브랜드 판매
20~49세 여성 선호도
上
下
상류층: 현대적 제품들을 많이 갖추려 하고 고급브랜드를 즐겨 구매하고 유행/스타일/색채를 중시한다.
1위
백화점 화…(To be continued )
경제경영,SK,Ⅱ,시장세분화와,마케팅,믹스전략,경영경제,레포트
설명
![[경제경영]%20SK-Ⅱ의%20시장세분화와%20마케팅%20믹스전략_ppt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SK-%E2%85%A1%EC%9D%98%20%EC%8B%9C%EC%9E%A5%EC%84%B8%EB%B6%84%ED%99%94%EC%99%80%20%EB%A7%88%EC%BC%80%ED%8C%85%20%EB%AF%B9%EC%8A%A4%EC%A0%84%EB%9E%B5_ppt_01.gif)
![[경제경영]%20SK-Ⅱ의%20시장세분화와%20마케팅%20믹스전략_ppt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SK-%E2%85%A1%EC%9D%98%20%EC%8B%9C%EC%9E%A5%EC%84%B8%EB%B6%84%ED%99%94%EC%99%80%20%EB%A7%88%EC%BC%80%ED%8C%85%20%EB%AF%B9%EC%8A%A4%EC%A0%84%EB%9E%B5_ppt_02.gif)
![[경제경영]%20SK-Ⅱ의%20시장세분화와%20마케팅%20믹스전략_ppt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SK-%E2%85%A1%EC%9D%98%20%EC%8B%9C%EC%9E%A5%EC%84%B8%EB%B6%84%ED%99%94%EC%99%80%20%EB%A7%88%EC%BC%80%ED%8C%85%20%EB%AF%B9%EC%8A%A4%EC%A0%84%EB%9E%B5_ppt_03.gif)
![[경제경영]%20SK-Ⅱ의%20시장세분화와%20마케팅%20믹스전략_ppt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SK-%E2%85%A1%EC%9D%98%20%EC%8B%9C%EC%9E%A5%EC%84%B8%EB%B6%84%ED%99%94%EC%99%80%20%EB%A7%88%EC%BC%80%ED%8C%85%20%EB%AF%B9%EC%8A%A4%EC%A0%84%EB%9E%B5_ppt_04.gif)
![[경제경영]%20SK-Ⅱ의%20시장세분화와%20마케팅%20믹스전략_ppt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SK-%E2%85%A1%EC%9D%98%20%EC%8B%9C%EC%9E%A5%EC%84%B8%EB%B6%84%ED%99%94%EC%99%80%20%EB%A7%88%EC%BC%80%ED%8C%85%20%EB%AF%B9%EC%8A%A4%EC%A0%84%EB%9E%B5_ppt_05.gif)
![[경제경영]%20SK-Ⅱ의%20시장세분화와%20마케팅%20믹스전략_ppt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SK-%E2%85%A1%EC%9D%98%20%EC%8B%9C%EC%9E%A5%EC%84%B8%EB%B6%84%ED%99%94%EC%99%80%20%EB%A7%88%EC%BC%80%ED%8C%85%20%EB%AF%B9%EC%8A%A4%EC%A0%84%EB%9E%B5_ppt_06.gif)
[경제경영] SK-Ⅱ의 시장세분화와 marketing 믹스전략(戰略)
[경제경영] SK-Ⅱ의 시장세분화와 marketing 믹스전략(戰略)
Download : [경제경영] SK-Ⅱ의 시장세분화와 마케팅 믹스전략.ppt( 84 )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