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中國)어 교수-학습 지도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21 23:40본문
Download : 중국어 교수-학습 지도안.hwp
·앞에 나온 내용에 기초하여 상대방의 상태나 의향을 물을 때 사용하는 ‘…(생략(省略))
중국(中國)어 교수-학습 지도안






레포트/인문사회
학습지도안1차시
Download : 중국어 교수-학습 지도안.hwp( 37 )
순서
중국(中國)어 교수-학습 지도안에 대한 資料입니다.
설명
중국어 교수-학습 지도안에 대한 자료입니다.
·학생의 입장 : 학생들은 상대방에게 인사를 건네는 간단한 문장과 상대방을 호칭하고 안부를 물을 수 있는 기초적인 단어들을 학습할 수 있따 또한 수의 표현 등의 학습내용을 토대로 China에서의 날짜와 요일 표현방법을 익혀서 오늘은 몇 일이고 무슨 요일인지를 표현해보며 China어 의사소통 능력 향상에 대한 자신감을 갖고 China어 학습의 성취의욕을 고취 할 수 있따
4. 单元 学习目标
(1) 이해면
·인칭대명사 “你”와 “您”의 사용대상을 구분할 수 있따
·복수의 定義(정의) “~们”의 의미를 설명(explanation)할 수 있따
·3성과 3성이 연이어 나올 때 성조가 어떻게 변하는지 설명(explanation)할 수 있고, 발음할 수 있따
·China어에서의 월, 일의 표현법을 익혀 오늘은 몇 월 몇 일인지 표현해 낼 수 있따
·China어에서 요일을 표현하는 방법을 학습하여 오늘은 무슨 요일인지 표현해낼 수 있따
·의문문을 나타내는 ‘吗?’ 구문을 이해한다. 또한 학생들에게 지난 과 에서 익힌 숫자와 연결하여 날짜와 요일 표현방법을 알려주고 실제 상황에 활용할 수 있도록 한다.,인문사회,레포트
1. 单元名
제1과 你好! (안녕하세요!)
2. 对象学级
China어를 제2외국어로 하는 중학교 2학년 학생
3. 单元 设定理由
·교재면 : 우리가 외국어를 배우는 궁극적인 목표(目標)는 외국인과의 의사 소통을 원활히 하는데 있따 의사소통의 첫걸음은 모르는 사람을 만나 인사와 안부를 나누는 일로부터 처음 된다 본 단원에서는 학생들의 일상 생활 가운데 상황에 따라 적절하게 인사할 수 있는 실제 의사 소통 능력을 배양하고, 상대방을 호칭하는 다른 표현도 익혀 보기로 한다. 학습지도안1차시 , 중국어 교수-학습 지도안인문사회레포트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