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CRM 사례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11 08:13본문
Download : 현대백화점 CRM 사례분석.ppt
현대백화점crm사례分析(분석)
,경영경제,레포트
다.
설명
현대백화점 CRM 사례분석에 대한 글입니다.현대백화점crm사례분석 , 현대백화점 CRM 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






현대백화점 CRM 사례分析(분석)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IMF 전후 타 유통업체들이 할인점, 편의점을 통한 사업다각화를 추진하는 반면, 현대백화점은 집중과 선택이라는 책략으로 기존의 백화점 형태에서 벗어나
패션제품 위주의 고급화 책략을 통해 중산층 이상 고객을 타겟으로 한 집중화 책략을 취하고 있으며 그로인해
고객관리시스템인 crm을 1995년도에 최초로 도입하여 고급화책략 및 差別(차별) 화 된 고객관리 시스템으로 타 백화점들과 경쟁하고 있습니…(생략(省略))
Download : 현대백화점 CRM 사례분석.ppt( 66 )
현대백화점 CRM 사례分析(분석)에 대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