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익分析(분석)(Win,Loss Analysis)과 key point(핵심) 성공요인 分析(분석)(CS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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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12-05 19:05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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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으로부터 수집한 기초 데이터에는
어떠한 정치적 전략(strategy)적 편견 및 주관적 견해도 가미되어서는 안 된다
피드백 analysis
자사의 시장
포지션에 대해 보다
객관적인 이…(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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손익分析(분석)(Win,Loss Analysis)과 key point(핵심) 성공요인 分析(분석)(CS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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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손익分析(분석)(Win,Loss Analysis)과 key point(핵심) 성공요인 分析(분석)(CSF)
다.
※판매사후 analysis: 이익이나 손실이 확정된 후에 판매 경험에 대해 논의하는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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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전략(strategy)적 근거와 의미
손익 analysis은 판매 증대를 위해 적극 활용할 수 있는 정보를 기업에 제공하기 위해 고안되었다.
기초 데이터(raw data)의 질이 매우 중요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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손익analysis (Win / Loss Analys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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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요와 배경
전략(strategy)적 근거와 의미
테크닉 적용 프로세스
강점 및 약점
instance(사례)
Contents
Win Loss analysis
Cost Benefit analys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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손익 analysis은 시장, 고객, 경쟁사에 관한 정보를 수집하고 analysis하기 위한 비용 효능적이며 윤리적이고 통찰력이 있는 방법이다.
1. 손익analysis은 경영자가 자사 영업 팀의 효율성뿐 만 아니라 경쟁사들의 효율성을 이해할 수 있도록 해주는 경영 툴
2. 경쟁정보(competitive intelligence) 체계에 부합하는 analysis 툴
기업의 영업 실적에 관한 지식을 제공
손익 analysis의 목적은
未來(미래)의 판매 성능을 향상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회사의 제품 / 서비스 판매 과정에 경쟁력 있는
정보 및 통계 피드백을 수집하는 것
1) 개요와 배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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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개요와 배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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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손익 analysis 프로그램(program]) 의 효능를 극대화하기 위한 核心(핵심)요소 5가지`-슐츠(schulz)
1) 개요와 배경
지속적
고객의 피드백을 이용
타이밍
일관된 방법론을 사용
분명하게 definition 된 사용자들로 구성
위의 요소들을 포함하는 손익analysis 프로세스를 통해 확보한 피드백은 전통적인 판매사후 analysis보다 상세하고 유용한 정보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