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ECD의 DeSeCo 프로젝트에서 제시하고 3가지 개인 핵심역량이 무엇이고, 이를 근거로 보육교사에게 도출해내야 할 핵심역량…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07 21:46본문
Download : OECD의 DeSeCo 프로젝트에서.hwp
따라서 본론에서는 OECD의 DeSeCo 프로젝트에서 제시하고 3가지 개인 핵심역량이 무엇이고, 이를 근거로 보육교사에게 도출해내야 할 할 핵심역량은 무엇인지를 서술해 보겠다. 이러한 핵심역량은 크게 세 가지 범주로서 ‘도구를 상호작용적으로 사용하기(use tools interactively)’, ‘이질적 집단에서 상호작용하기(interact in heterogeneous groups)’, ‘자율적으로 행동하기(act autonomously)’이며, 각각의 범주에 3가지 하위 핵심역량이 선정되었다(OECD, 2005). 요컨대, DeSeCo 프로젝트는 핵심역량의 관념을 직업 분야뿐만 아니라 인간의 삶 전체에 필요한 것, 개인과 사회의 성공을 위해 필요한 것으로 규정함으로써 역량의 중요성을 전 세계적으로 인식시키는 계기가 되었다.





3) ‘자율적으로 행동하기(act autonomously)’
Ⅲ. conclusion
설명
Ⅱ. 본론
OECD의 DeSeCo 프로젝트에서 제시하고 3가지 개인 핵심역량이 무엇이고, 이를 근거로 보육교사에게 도출해내야 할 핵심역량은 무엇인지를 서술하세요
3) ‘자율적으로 행동하기(act autonomously)’
Ⅳ. bibliography
순서
4. 나의 opinion
OECD의 DeSeCo 프로젝트에서 제시하고 3가지 개인 핵심역량이 무엇이고, 이를 근거로 보육교사에게 도출해내야 할 핵심역량은 무엇인지를 서술하세요
Download : OECD의 DeSeCo 프로젝트에서.hwp( 38 )
DeSeCo,프로젝트,DeSeCo프로젝트,핵심역량,보육교사,역량
Ⅰ. 서론
1) ‘도구를 상호작용적으로 사용하기(use tools interactively)’
2. OECD의 DeSeCo 프로젝트 3가지 개인 핵심역량
1. OECD의 DeSeCo 프로젝트
Ⅰ. 서론
3. 이를 근거로 보육교사에게 도출해내야 할 핵심역량
OECD의 DeSeCo 프로젝트에서 제시하고 3가지 개인 핵심역량이 무엇이고, 이를 근거로 보육교사에게 도출해내야 할 핵심역량은 무엇인지를 서술하세요
1) ‘도구를 상호작용적으로 사용하기(use tools interactively)’
2) ‘이질적 집단에서 상호작용하기(interact in heterogeneous groups)’
2) ‘이질적 집단에서 상호작용하기(interact in heterogeneous groups)’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다.
OECD는 삶에 필요한 수많은 역량 중 경제적․사회적 목적에 부합하는 혜택을 제공하며, 삶의 다양한 맥락에 적용되며, 모든 사람에게 필요한 역량을 ‘핵심역량(key competencies)’으로 규정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