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olescent(청소년)의 이성교제,adolescent(청소년)들의 데이트,사랑의 삼각형 이론(理論),사랑의 상처,실연과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04 10:37본문
Download : 청소년의 이성교제,청소년들의 데이트,사랑의 삼각형 이론,사랑의 상처,실연과 그 극복방법.pptx
adolescent(청소년)의 이성교제,adolescent(청소년)들의 데이트,사랑의 삼각형 이론(理論),사랑의 상처,실연과 그 극복방법
_SLIDE_1_
靑少年(청소년) 의 이성교제
_SLIDE_2_
발 표 순 서
1. 靑少年(청소년) 들이 데이트를 하는 이유
2. 사랑의 삼각형 theory
3. 사랑의 발전과 심화
4. 사랑의 붕괴와 종결
5. 사랑의 상처 실연과 그 극복방법
_SLIDE_3_
靑少年(청소년) 의 이성교제,
어떻게 생각하세요
_SLIDE_4_
靑少年(청소년) 이성교제 찬반론
찬성
반대
남녀의 차이에 대해
알 수 있음.
자연스러운 인간관계 형성
배우자 선택 시 좋은 경험
- 정서적인 만족감
자기만의 시간 빼앗김
많은 지출
동성친구와의 관계 소홀
나쁜길로 빠질 가능성
- 과다한감정소비
`` 학업에 지장
VS
_SLIDE_5_
데이트를 왜 할까
1. 호기심
2. 단순호감
3. 과시욕 및 소유욕
4. 모델링
5. 이성에 대한 관심
...
_SLIDE_1_
靑少年(청소년) 의 이성교제
_SLIDE_2_
발 표 순 서
1. 靑少年(청소년) 들이 데이트를 하는 이유
2. 사랑의 삼각형 theory
3. 사랑의 발전과 심화
4. 사랑의 붕괴와 종결
5. 사랑의 상처 실연과 그 극복방법
_SLIDE_3_
靑少年(청소년) 의 이성교제,
어떻게 생각하세요
_SLIDE_4_
靑少年(청소년) 이성교제 찬반론
찬성
반대
남녀의 차이에 대해
알 수 있음.
자연스러운 인간관계 형성
배우자 선택 시 좋은 경험
- 정서적인 만족감
자기만의 시간 빼앗김
많은 지출
동성친구와의 관계 소홀
나쁜길로 빠질 가능성
- 과다한감정소비
`` 학업에 지장
VS
_SLIDE_5_
데이트를 왜 할까
1. 호기심
2. 단순호감
3. 과시욕 및 소유욕
4. 모델링
5. 이성에 대한 관심
-`` 친밀감형성(데이트)
6. 외롭지 않음. 혼자라는 생각 X
7. 동조
_SLIDE_6_
1. 靑少年(청소년) 들이 데이트를 하는 이유
1) 레크리에이션
2) 결혼에 대한 책임감이 없는 교제
3) 지위 상승, 분류 및 성취
4) 사회화
5) 성적 實驗(실험) 또는 성적 만족
6) 친밀감 형성
7) 배우자 선택
_SLIDE_7_
2. 사랑의 삼각형 theory
심리학자 Sternberg
_SLIDE_8_
_SLIDE_9_
시간의 경과에 따른 사랑 요소의 變化(변화)
_SLIDE_10_
친밀감을 중요시하는 靑少年(청소년) 들의 사랑
_SLIDE_11_
3. 사랑의 발전과 심화 1)사랑의 발전
이성과의 우정
설레는 감정
좋아하는 마음
지속적인 만남 유지
공통점 , 공감대 형성 노력
인정과 믿음
고백
사랑확인
characteristic(특성), 결점 이해 및 보완
성장
_SLIDE_12_
3. 사랑의 발전과 심화 2)사랑의…(drop)
Download : 청소년의 이성교제,청소년들의 데이트,사랑의 삼각형 이론,사랑의 상처,실연과 그 극복방법.pptx( 21 )
설명
청소년의 이성교제,청소년들의 데이트,사랑의 삼각형 이론,사랑의 상처,실연과 그 극복방법 , 청소년의 이성교제,청소년들의 데이트,사랑의 삼각형 이론,사랑의 상처,실연과 그 극복방법인문사회레포트 , 청소년 이성교제 청소년들 데이트 사랑 삼각형 이론 사랑 상처 실연과 그 극복방법
adolescent(청소년)의 이성교제,adolescent(청소년)들의 데이트,사랑의 삼각형 이론(理論),사랑의 상처,실연과 그 극복방법
순서






레포트/인문사회
청소년,이성교제,청소년들,데이트,사랑,삼각형,이론,사랑,상처,실연과,그,극복방법,인문사회,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