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rd.co.kr (marketing 성공 사례) 동아제약 박카스의 시장 지향적 marketing 성공 사례 > cord5 | cord.co.kr report

(marketing 성공 사례) 동아제약 박카스의 시장 지향적 marketing 성공 사례 > cord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ord5

(marketing 성공 사례) 동아제약 박카스의 시장 지향적 marketing 성공 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2-20 21:50

본문




Download : (마케팅 성공 사례) 동아제약 박카스의 시장 지향적 마케팅 성공 사례.hwp




, (마케팅 성공 사례) 동아제약 박카스의 시장 지향적 마케팅 성공 사례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성공 사례 동아제약 박카스 시장 지향적 마케팅 성공 사례
마케팅,성공,사례,동아제약,박카스,시장,지향적,마케팅,성공,사례,경영경제,레포트
다. 또한 9…(투비컨티뉴드 )




- preview를 참고 바랍니다. ( 맘에 들었다는 이유 하나만으로 뭔가 특별한 것이 있을 것 같아서 ^^)

기업introduction

▶ 동아제약 <생명에 대한 외경/64년>
동아제약은 자양강장제 박카스에프를 주력으로 하는 국내 최대의 제약업체로 95년에 environment(환경) 사업부를 신설하여 소각로, 폐수처리사업에 진출한데 이어 최근에는 용인, 평택지역 CATV사업자로 선정돼 지배주주로 참여중이다.

Download : (마케팅 성공 사례) 동아제약 박카스의 시장 지향적 마케팅 성공 사례.hwp( 75 )


순서
설명



(마케팅%20성공%20사례)%20동아제약%20박카스의%20시장%20지향적%20마케팅%20성공%20사례_hwp_01.gif (마케팅%20성공%20사례)%20동아제약%20박카스의%20시장%20지향적%20마케팅%20성공%20사례_hwp_02.gif (마케팅%20성공%20사례)%20동아제약%20박카스의%20시장%20지향적%20마케팅%20성공%20사례_hwp_03.gif (마케팅%20성공%20사례)%20동아제약%20박카스의%20시장%20지향적%20마케팅%20성공%20사례_hwp_04.gif (마케팅%20성공%20사례)%20동아제약%20박카스의%20시장%20지향적%20마케팅%20성공%20사례_hwp_05.gif (마케팅%20성공%20사례)%20동아제약%20박카스의%20시장%20지향적%20마케팅%20성공%20사례_hwp_06.gif



(marketing 성공 사례) 동아제약 박카스의 시장 지향적 marketing 성공 사례


(마케팅 성공 사례) 동아제약 박카스의 시장 지향적 마케팅 성공 사례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나는 이재 20살 나와 같은 젊은이들의 구미에 맞는 광고 말 그대로 젊은 광고가 정말 맘에 들었다.



레포트/경영경제

(marketing 성공 사례) 동아제약 박카스의 시장 지향적 marketing 성공 사례
동아제약 박카스의 마케팅 성공事例 analysis(분석) 과 고찰
선택 동기
기업introduction
▶ 동아제약 <생명에 대한 외경/64년>
시장 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1. 시장 상황 analysis(분석)
1) 드링크 시장의 흐름과 규모
2) 시長點유율
2. 경쟁사 analysis(분석)
1) 박카스-에프
2) 원비-디 (일양약품)
3) 영진구론산바몬드
소비자 analysis(분석)
1) 주 고객층
2) 고객들의 제품 인지도
▶박카스는 Cash-Cow로 전체 매출에 45%이상을 차지
Marketing Mix 4 P
1.Product - 제품
@박카스 제품introduction
1. 박카스 정 탄생
2. 박카스 내복액 으로의 alteration(변화)
3. 드링크제 시장에서 신화의 처음 박카스-D
4. 박카스-F로의 브랜드 확장
2. Price - 가격
- 저렴한 가격
3. Promotion : 휴머니즘에서 젊음으로
(1)전략(strategy) alteration(변화)
▷ 탄생기
▷ 1963년 박카스D
▷ 1991년 박카스F
※ 신한국인 캠페인은 성공적이다
▷ 20대로의 광고 TARGET의 확대
4. Place
1)Route Sale 과 현금거래
(2) 유통혁신
성과analysis(분석)
회사現況(현황)
▶영업개황
▶박카스의 시長點유율 (자양강장제 시장에서)
▶ 박카스는 역시 「국민의 드링크제」
▶ 브랜드 파워
SWOT analysis(분석)
結論
동아제약박카스성공事例
선택 동기
내가 박카스를 선택한 이유는 무엇보다도 ‘지킬 것은 지킨다’ 라는 광고 문구가 맘에 들어서이다.
전체 18,372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ord.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