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rd.co.kr 홈플러스 SWOT > cord4 | cord.co.kr report

홈플러스 SWOT > cord4

본문 바로가기

cord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홈플러스 SWOT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9-23 18:42

본문




Download : 홈플러스 SWOT(2).hwp




좀 더 자세히 分析하자면 첫째, 고객을 최우선으로 하는 가치 경영 및 서비스 마인드를 가지고 있다아 둘째, 선진 유통 노하우 도입하고 있다아 셋째, 삼성이라는 브랜드 파워를 가지고 있다아 넷째, 거대한 자본력을 보유하고 있다아 다섯째, One Stop Life Services를 실시하고 있는데 이를 통해 민원업무, 은행, 사진 등을 할인점 매장에서 처리할 수 있게 하였다. 첫 번째는 특화된 온-라인 쇼핑몰, 두 번째는 높은 고객 만족도, 세 번째는 브랜드 이미지이다. 마지막으로 유통전문 인력의 부족을 들 수 있다아

(3) Opportunity
첫째, 홈플러스는 현재 유통업계 2위를 차지하고 있다아 언제든지 1위로 올라갈 수 있는 가능성이 있다아 둘째, 충남 목천에…(생략(省略))
레포트/경영경제
홈플러스 SWOT


홈플러스,SWOT,경영경제,레포트



설명
홈플러스 SWOT , 홈플러스 SWOT경영경제레포트 , 홈플러스 SWOT




홈플러스%20SWOT(2)_hwp_01.gif 홈플러스%20SWOT(2)_hwp_02.gif 홈플러스%20SWOT(2)_hwp_03.gif
다. 여섯째, 대규모의 물량 공급 및 다양한 품목을 취급하고 있다아 마지막으로 타 유통업체와 다른 매장 차별화를 실시하고 있는데, 인테리어의 고급화 및 할인점내 각종 편의시설 갖춤으로써 차별화를 두고 있다아

(2) Weakness
첫째, 외국 기업과의 합작에 의한 자립심 약화의 가능성이 있다아 둘째, 수도권 지역 매장 부족하다.
순서





Download : 홈플러스 SWOT(2).hwp( 63 )


홈플러스 SWOT



Home Plus

(1) Strength
홈플러스의 강점은 크게 세 가지이다.
Total 18,238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ord.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ord.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