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치과 marketing 전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06 01:34
본문
Download : 예치과 마케팅 전략-2.hwp
실제로 부도가 나고 폐업을 신고하거나 규모를 축소하는 병원들이 급속도로 늘어나고 있다아 게다가 1995년부터 국내 의료시장이 개방되어 우수한 설비와 서비스 정신을 앞세운 해외 우수의 병원들과도 경쟁해야 하는 할 상황이다. 따라서 모든 진료 시스템을 기존의 의사중심이 아닌 환자중심으로 바꾸어야 하는 일이 이젠 선택이 아니라 필수조건이며 시대가 새로운 패러다임의 병원을 요구하는 것이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 인간중심의 진료와 의사 중심이 아닌 환자 중심의 서비스 定義(정이) 을 도입한 치과, '예 치…(생략(省略))
설명
레포트/기타
1. 새로운 병원을 요구하는 시대, 2. 병원에서의 경영, 1) 병원의 경영상의 특징, 2) 병원에서의 경영학 적용, 3) 병원 사업의 요소, 4) 커뮤니케이션, 3. 예 치과란?, 1) '예그룹' 병원의 naming 탄생 배경 , 2) 예치과의 연혁, 3) 예 철학, 4) 예치과 Network, 5) '예치과'의 SWOT분석, , 4. 현재 서비스 전략, 1) 예치과의 서비스 정신, 2) MOT77, 3) 코디네이터 서비스, 4) '증공소의대'서비스 , 5) 웨딩치과프로그램, 6) 치과교실, 7) 기타 서비스, , 5. 향후 서비스전략 ,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5) Physical evidence, 6) Process, 7) People, 8) 기타전략, , 6. 시사점, , 6. 참고자료, , , FileSize : 153K , 예치과 마케팅 전략기타레포트 , 병원의경영상의특징 예그룹병원의naming탄생배경 예치과Network 예치과의SWOT분석 예치과의서비스정신
병원의경영상의특징,예그룹병원의naming탄생배경,예치과Network,예치과의SWOT분석,예치과의서비스정신,기타,레포트






순서
예치과 marketing 전술
Download : 예치과 마케팅 전략-2.hwp( 67 )
1. 새로운 병원을 요구하는 시대, 2. 병원에서의 경영, 1) 병원의 경영상의 특징, 2) 병원에서의 경영학 적용, 3) 병원 사업의 요소, 4) 커뮤니케이션, 3. 예 치과란?, 1) '예그룹' 병원의 naming 탄생 배경 , 2) 예치과의 연혁, 3) 예 철학, 4) 예치과 Network, 5) '예치과'의 SWOT분석, , 4. 현재 서비스 전술, 1) 예치과의 서비스 정신, 2) MOT77, 3) 코디네이터 서비스, 4) '증공소의대'서비스 , 5) 웨딩치과호로그램, 6) 치과교실, 7) 기타 서비스, , 5. 향후 서비스전술 ,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5) Physical evidence, 6) Process, 7) People, 8) 기타전술, , 6. 시사점, , 6. 참고 , , , 크기 : 153K
다.
1. 새로운 병원을 요구하는 시대
2. 병원에서의 경영
1) 병원의 경영상의 특징
2) 병원에서의 경영학 적용
3) 병원 사업의 요소
4) 커뮤니케이션
3. 예 치과란?
1) '예그룹' 병원의 naming 탄생 배경
2) 예치과의 연혁
3) 예 철학
4) 예치과 Network
5) '예치과'의 SWOTanalysis
4. 현재 서비스 전략(strategy)
1) 예치과의 서비스 정신
2) MOT77
3) 코디네이터 서비스
4) '증공소의대'서비스
5) 웨딩치과프로그램(program])
6) 치과교실
7) 기타 서비스
5. 향후 서비스전략(strategy)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5) Physical evidence
6) Process
7) People
8) 기타전략(strategy)
6. 시사점
6. 참고자료(資料)
1. 새로운 병원을 요구하는 시대 병원을 열기만 하면 환자가 몰려오던 시대는 이미 지나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