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셀링·심리치료] 딥스 book repor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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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03-01 07: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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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의 미래와는 상관없이 건전한 사회성을 찾도록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리포트 작성에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지나친 관심은 사랑이 아니라 애착입니다. 지나친 관심은 사랑이 아니라 애착입니다. 교육은 필수사항이라고는 하지만 교육 그 자체만을 중요하게 생각해서는 안 된다고 본다. 아동심리의 중요성과 부모의 역할이 얼마나 중요한지 딥스를 통해 다시금 확인합니다. 그러나 그 아이의 미래는 세계적 기업의 회장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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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한 명의 인재가 수많은 보통 시민(市民)들을 먹여 살릴 수 있다 지금 우리 아이들 중 그 역할을 맡을 것이다. 매일 콩나물에 물을 주지만 물의 대부분은 흘러내린다. 딥스가 자폐증상 및 저능아의 모습을 보인 것은 부모가 부모의 역할을 할 수 있는 교육을 제대로 받지 않았기 때문이다 부모 둘 다 사회적으로 유능한 사람이라 하더라도 아이에 대한 교육은 필수 사항이다. 아이의 미래와는 상관없이 건전한 사회성을 찾도록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단지 교육시간만 채우는 식의 교육은 교육자나 대상자 둘 다 소중한 시간만 낭비하는 결과다. 딥스의 경우도 마찬가지다. 교육 과정 하나하나에 대상자들에 대한 조직적이고 세심한 배려가 선행되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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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교육의 역할
미래는 인재시대다. 아동심리의 중요성과 부모의 역할이 얼마나 중요한지 딥스를 통해 다시금 확인합니다. 근본적인 문제를 짚는다면 지금 우리의 교육 시스템에 심각한 문제가 있다 그것은 바로 유아 교육에 대한 관심이 많이 부족하다는 것이다. 그들 손에는 미래를 짊어질 우리 아이들의 교육이 맡겨져 있기 때문이다 나는 가끔 교육의 선 순환에 대해 자주 언급한다. 그는 딥스 처럼 자신만의 공간에서만 살아갑니다. 교육의 결과는 바로 콩나물과 같은 것이다.
[카운셀링·심리치료] 딥스 book report
4. 저자introduction
3. 관심 정도
1. 이해의 마음
아동심리,아동교육
아이는 우리의 미래입니다. 그것이 부모의 역활입니다. 교육을 흔히 콩나물 기러기에 비유한다. 그것은 아이의 미래를 부모 스스로 망치는 결과를 낳습니다. 이런 점에서 볼 때 딥스의 교육을 맡은 교수의 교육 프로그램은 상당히 효과(效果)를 봤다고 할 수 있다 교육을 단적으로 말하면 ‘방향을 제시하는 것’이라 생각한다. 한 아이가 있습니다. 하지만 콩나물은 매일 조금씩 자란다. 리포트 작성에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아이는 우리의 미래입니다. 그것이 부모의 역활입니다. 그는 딥스 처럼 자신만의 공간에서만 살아갑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마찬가지입니다. 유아 교육은 단지 전공자들을 위한 교육 과정으로만 인식되고 있다 하지만 아이를 낳고 기르는 모든 부모들은 바로 유아교육의 필수 전공자가 되어야 한다. 따라서 그런 인재 개발을 위해서는 교육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물론 그 전에 교육의 필요성에 대한 강력한 지지자이기도 하다. 그것은 아이의 미래를 부모 스스로 망치는 결과를 낳습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마찬가지입니다. 생각하고 고민하는 것은 대상자의 일이다. 그리고 교육자는 대상자의 수준에 맞는 방향을 적절히 제시해야 한다. 한 아이가 있습니다. 그러나 그 아이의 미래는 세계적 기업의 회장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