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strategy)] 아이리버의 성공신화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2-16 09:18
본문
Download : [마케팅전략] 아이리버의 성공신화_1142668.hwp
[마케팅전략]아이리버의성공신화 , [마케팅전략] 아이리버의 성공신화경영경제레포트 ,
,경영경제,레포트
[마케팅전략(strategy)]아이리버의성공신화
순서
설명
[마케팅전략(strategy)] 아이리버의 성공신화
![[마케팅전략]%20아이리버의%20성공신화_1142668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5D%20%EC%95%84%EC%9D%B4%EB%A6%AC%EB%B2%84%EC%9D%98%20%EC%84%B1%EA%B3%B5%EC%8B%A0%ED%99%94_1142668_hwp_01.gif)
![[마케팅전략]%20아이리버의%20성공신화_1142668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5D%20%EC%95%84%EC%9D%B4%EB%A6%AC%EB%B2%84%EC%9D%98%20%EC%84%B1%EA%B3%B5%EC%8B%A0%ED%99%94_1142668_hwp_02.gif)
![[마케팅전략]%20아이리버의%20성공신화_1142668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5D%20%EC%95%84%EC%9D%B4%EB%A6%AC%EB%B2%84%EC%9D%98%20%EC%84%B1%EA%B3%B5%EC%8B%A0%ED%99%94_1142668_hwp_03.gif)
![[마케팅전략]%20아이리버의%20성공신화_1142668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5D%20%EC%95%84%EC%9D%B4%EB%A6%AC%EB%B2%84%EC%9D%98%20%EC%84%B1%EA%B3%B5%EC%8B%A0%ED%99%94_1142668_hwp_04.gif)
![[마케팅전략]%20아이리버의%20성공신화_1142668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5D%20%EC%95%84%EC%9D%B4%EB%A6%AC%EB%B2%84%EC%9D%98%20%EC%84%B1%EA%B3%B5%EC%8B%A0%ED%99%94_1142668_hwp_05.gif)
![[마케팅전략]%20아이리버의%20성공신화_1142668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5D%20%EC%95%84%EC%9D%B4%EB%A6%AC%EB%B2%84%EC%9D%98%20%EC%84%B1%EA%B3%B5%EC%8B%A0%ED%99%94_1142668_hwp_06.gif)
다.
iRiverShockFree(충격방지 강화모드)를 설정하면, 플레이어가 충격에 보다 강해진다. 또한, iMP 시리즈는 User Interface를 채택하여 쉽게 메뉴를 찾을 수 있고, 컴퓨터에서 만든 폴더를 255개, 그리고 파일 수를 최대 999곡 까지 인식할 수 있다 따라서, 쉽게 사용자가 만든 폴더대로 곡을 쉽게 찾을 수 있고, 아이리버가 제공하는 캡션에디터를 사용하면(IMP-100제외) 곡 이 들리는 순간 액정에 노래가사를 표시할 수 있다 …(drop)
세계적인 기업인 소니를 이긴 우리의 벤쳐 기업 제품인 아이리버가 성공할 수 있었던 마케팅 전략과 이제 당당히 세계1위 제품으로 우뚝 선 아이리버의 성공 비결을 알아보기 위해 아이리버를 선정하고 조사, 분석하게 되었다.
Download : [마케팅전략] 아이리버의 성공신화_1142668.hwp( 63 )
레포트/경영경제
I. 서론
1. 레인콤의 아이리버 선정 이유
2. 아이리버 기업 紹介(소개)
3. 아이리버 제품 紹介(소개)
Ⅱ. 본론
1. 아이리버의 시장 分析(분석)
2. 아이리버의 경쟁자 分析(분석)
3. 아이리버의 SWOT分析(분석)
4. 아이리버의의 4P 分析(분석)
5. 아이리버의 소비자 분
6. 아이리버의 Targeting
7. 아이리버의 Positioning
8. 아이리버의 marketing 전략(戰略)
9. 아이리버의 marketing 성과
10. 아이리버의 성과
11. 아이리버의 問題點과 및 향후 전략(戰略) 과 제언
Ⅲ. conclusion
이 회사 정희석 팀장은 `와우 效果(효과)로 불리는 SRS 기술은 환청 效果(효과)를 낼 수 있는 주파수 신호를 처리할 수 있으며, 트루베이스는 저음 영역의 원근감도 표현이 된다 `고 설명(說明)했다. 그는 이어 `이달부터 용산, 테크노마트 등의 전자상가를 중심으로 가판을 마련해 우리회사가 만든 DCP-450 모델의 성능 우위를 사용자가 체험할 수 있도록 할 방침`이라고 덧붙였다.
세계적인 기업인 소니를 이긴 우리의 벤쳐 기업 제품인 아이리버가 성공할 수 있었던 마케팅 전략(strategy)과 이제 당당히 세계1위 제품으로 우뚝 선 아이리버의 성공 비결을 알아보기 위해 아이리버를 선정하고 조사, analysis하게 되었다.
3. 아이리버의 SWOT 分析(분석)
● 강점 (Strengths)
(1) 기능
- 아이리버는 iMP시리즈는 iMP iRiverShockFree 시스템으로 충격에 강하다 iRiverShockFree 시스템은 2002년 초에 개발되어 펌웨어로 전제품에 적용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