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SWOT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9-23 18:42본문
Download : 홈플러스 SWOT(2).hwp
좀 더 자세히 分析하자면 첫째, 고객을 최우선으로 하는 가치 경영 및 서비스 마인드를 가지고 있다아 둘째, 선진 유통 노하우 도입하고 있다아 셋째, 삼성이라는 브랜드 파워를 가지고 있다아 넷째, 거대한 자본력을 보유하고 있다아 다섯째, One Stop Life Services를 실시하고 있는데 이를 통해 민원업무, 은행, 사진 등을 할인점 매장에서 처리할 수 있게 하였다. 첫 번째는 특화된 온-라인 쇼핑몰, 두 번째는 높은 고객 만족도, 세 번째는 브랜드 이미지이다. 마지막으로 유통전문 인력의 부족을 들 수 있다아
(3) Opportunity
첫째, 홈플러스는 현재 유통업계 2위를 차지하고 있다아 언제든지 1위로 올라갈 수 있는 가능성이 있다아 둘째, 충남 목천에…(생략(省略))
레포트/경영경제
홈플러스 SWOT
홈플러스,SWOT,경영경제,레포트
설명
홈플러스 SWOT , 홈플러스 SWOT경영경제레포트 , 홈플러스 SWOT
_hwp_01.gif)
_hwp_02.gif)
_hwp_03.gif)
다. 여섯째, 대규모의 물량 공급 및 다양한 품목을 취급하고 있다아 마지막으로 타 유통업체와 다른 매장 차별화를 실시하고 있는데, 인테리어의 고급화 및 할인점내 각종 편의시설 갖춤으로써 차별화를 두고 있다아
(2) Weakness
첫째, 외국 기업과의 합작에 의한 자립심 약화의 가능성이 있다아 둘째, 수도권 지역 매장 부족하다.
순서
Download : 홈플러스 SWOT(2).hwp( 63 )
홈플러스 SWOT
Home Plus
(1) Strength
홈플러스의 강점은 크게 세 가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