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지역 백화점(롯데 VS 갤러리아)의 marketing 전략 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06 20:54본문
Download : 대전지역 백화점(롯데 VS 갤러리아)의 마케팅 전략 분석.ppt
대전 롯데백화점과 갤러리아의 각 제원들을 비교/分析(분석)하고 현재 운영사항의 목적과 방향을 알아보고 두 백화점이 나아갈 방향에 대하여 연구한 입니다.롯데VS갤러리아! , 대전지역 백화점(롯데 VS 갤러리아)의 마케팅 전략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순서
유통관리 리포트로 대전지역 백화점(롯데 VS 갤러리아)의 운영 현재상황 및 향후 전략방향에 관한 정리(arrangement)한 파워포인트 입니다.,경영경제,레포트
❑ Prologue
❑ agenda
◈ 두 백화점의 현재상황과 배경
❑ 두 백화점의 세부사항 비교
❑ 대외 경영방침 비교 (1) 갤러리아
❑ 대외 경영방침 비교 (2) 롯데
❑ 대외 경영방침 비교 종합
◈ 인터뷰를 통한 내부운영現況(현황) 과 시사점
❑ 인터뷰 참여자 introduce
❑ 인터뷰 이해 도움 - 점포임대업 거래 형태
❑ 인터뷰 이해 도움 - 점포임대업의 유불리
❑ Interview Highlights
❑ Interview Highlights - 종합
❑ Interview Highlights conclusion(결론) 및 시사점
◈ 두 백화점의 SWOT, 향후 전략(戰略) 파을 위한 problem(문제점)
❑ SWOT analysis(분석) (1) S.W.O.T
❑ SWOT analysis(분석) (2)
❑ 위기를 기회로 약점을 강점으로
◈ 두 지방백화점의 특화전략(戰略) 과 방향
❑ 주고객이 느끼는 두 백화점의 problem(문제점)과 Feedback
❑ 두 지방 백화점의 특화전략(戰略)
❑ 두 백화점이 나아가야 할 업태적 방향
★ 파워포인트 資料(ppt)는 프리젠테이션 / 발표 등에 활용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문서내용(텍스트)를 함축적이고 간결하게 줄이고, 그림이나 도표 위…(省略)
유통관리 리포트로 대전지역 백화점(롯데 VS 갤러리아)의 운영 현황 및 향후 전략방향에 관한 정리한 파워포인트 자료입니다.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EC%9D%98%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20%EB%B6%84%EC%84%9D_ppt_01.gif)
%EC%9D%98%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20%EB%B6%84%EC%84%9D_ppt_02.gif)
%EC%9D%98%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20%EB%B6%84%EC%84%9D_ppt_03.gif)
%EC%9D%98%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20%EB%B6%84%EC%84%9D_ppt_04.gif)
%EC%9D%98%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20%EB%B6%84%EC%84%9D_ppt_05.gif)
%EC%9D%98%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20%EB%B6%84%EC%84%9D_ppt_06.gif)
대전지역 백화점(롯데 VS 갤러리아)의 marketing 전략 分析(분석)
Download : 대전지역 백화점(롯데 VS 갤러리아)의 마케팅 전략 분석.ppt( 91 )
롯데VS갤러리아!
다. 대전 롯데백화점과 갤러리아의 각 제원들을 비교/분석하고 현재 운영사항의 목적과 방향을 알아보고 두 백화점이 나아갈 방향에 대하여 연구한 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