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과학] 광고 시청률 영향요인 및 올바른 적용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1-05 01:29본문
Download : [사회과학] 광고 시청률 영향요인 및 올바른 적용.ppt
Download : [사회과학] 광고 시청률 영향요인 및 올바른 적용.ppt( 92 )
설명
[사회과학] 광고 시청률 영향요인 및 올바른 적용
광고 시청률 influence(영향)요인 및 올바른 적용
2
TV광고의 효율
시각과 청각을 동시에 자극하는 생생한 메시지 전달력 → 이미지 형성 및 설득력이 타 매체보다 빠르고 정확
방송 광고는 비용대비 효율가 타 매체 보다 우수하여 방송광고 비용대비 탁월한 광고효율를 나타내는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3
TV 광고의 characteristic(특성)
매체 중 신뢰성과 설득력이 가장 뛰어나다.
가장 강력한 influence(영향)력 - 우리 나라 TV와 라디오 보급률은 이미 100%를 넘었으며 국민 10명중 9명은 하루에 1번 이상 TV와 라디오를 접하고 있다
효율성이 매우 높다 제품의 이미지&정보를 함께 제공
TV광고는 소비자 제품 구매 결정에 막대한 influence(영향)을 끼친…(skip)
레포트/인문사회
사회과학,광고,시청률,요인,올바른,적용,인문사회,레포트
순서
[사회과학] 광고 시청률 영향요인 및 올바른 적용 , [사회과학] 광고 시청률 영향요인 및 올바른 적용인문사회레포트 , 사회과학 광고 시청률 요인 올바른 적용
[사회과학] 광고 시청률 영향요인 및 올바른 적용
![[사회과학]%20광고%20시청률%20영향요인%20및%20올바른%20적용_ppt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D%9A%8C%EA%B3%BC%ED%95%99%5D%20%EA%B4%91%EA%B3%A0%20%EC%8B%9C%EC%B2%AD%EB%A5%A0%20%EC%98%81%ED%96%A5%EC%9A%94%EC%9D%B8%20%EB%B0%8F%20%EC%98%AC%EB%B0%94%EB%A5%B8%20%EC%A0%81%EC%9A%A9_ppt_01.gif)
![[사회과학]%20광고%20시청률%20영향요인%20및%20올바른%20적용_ppt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D%9A%8C%EA%B3%BC%ED%95%99%5D%20%EA%B4%91%EA%B3%A0%20%EC%8B%9C%EC%B2%AD%EB%A5%A0%20%EC%98%81%ED%96%A5%EC%9A%94%EC%9D%B8%20%EB%B0%8F%20%EC%98%AC%EB%B0%94%EB%A5%B8%20%EC%A0%81%EC%9A%A9_ppt_02.gif)
![[사회과학]%20광고%20시청률%20영향요인%20및%20올바른%20적용_ppt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D%9A%8C%EA%B3%BC%ED%95%99%5D%20%EA%B4%91%EA%B3%A0%20%EC%8B%9C%EC%B2%AD%EB%A5%A0%20%EC%98%81%ED%96%A5%EC%9A%94%EC%9D%B8%20%EB%B0%8F%20%EC%98%AC%EB%B0%94%EB%A5%B8%20%EC%A0%81%EC%9A%A9_ppt_03.gif)
![[사회과학]%20광고%20시청률%20영향요인%20및%20올바른%20적용_ppt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D%9A%8C%EA%B3%BC%ED%95%99%5D%20%EA%B4%91%EA%B3%A0%20%EC%8B%9C%EC%B2%AD%EB%A5%A0%20%EC%98%81%ED%96%A5%EC%9A%94%EC%9D%B8%20%EB%B0%8F%20%EC%98%AC%EB%B0%94%EB%A5%B8%20%EC%A0%81%EC%9A%A9_ppt_04.gif)
![[사회과학]%20광고%20시청률%20영향요인%20및%20올바른%20적용_ppt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D%9A%8C%EA%B3%BC%ED%95%99%5D%20%EA%B4%91%EA%B3%A0%20%EC%8B%9C%EC%B2%AD%EB%A5%A0%20%EC%98%81%ED%96%A5%EC%9A%94%EC%9D%B8%20%EB%B0%8F%20%EC%98%AC%EB%B0%94%EB%A5%B8%20%EC%A0%81%EC%9A%A9_ppt_05.gif)
![[사회과학]%20광고%20시청률%20영향요인%20및%20올바른%20적용_ppt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D%9A%8C%EA%B3%BC%ED%95%99%5D%20%EA%B4%91%EA%B3%A0%20%EC%8B%9C%EC%B2%AD%EB%A5%A0%20%EC%98%81%ED%96%A5%EC%9A%94%EC%9D%B8%20%EB%B0%8F%20%EC%98%AC%EB%B0%94%EB%A5%B8%20%EC%A0%81%EC%9A%A9_ppt_06.gif)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