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rd.co.kr ㈜이스트소프트,국제화 동기와 과정,국제경영전략(戰略) ,이스트소프트의 성공요인,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分析,swot,stp,4p > cord4 | cord.co.kr report

㈜이스트소프트,국제화 동기와 과정,국제경영전략(戰略) ,이스트소프트의 성공요인,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分析,swot,stp,4p > cord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ord4

㈜이스트소프트,국제화 동기와 과정,국제경영전략(戰略) ,이스트소프트의 성공요인,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0-22 15:25

본문




Download : ㈜이스트소프트,국제화 동기와 과정,국제경영전략,이스트소프트의 성공요인,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이스트소프트,국제화 동기와 과정,국제경영전략(戰略) ,이스트소프트의 성공요인,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分析,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이스트소프트,국제화,동기와,과정,국제경영전략,이스트소프트의,성공요인,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설명





_SLIDE_1_
㈜이스트소프트

_SLIDE_2_
목 차
기업개요
기업조직 및 실적
기업서비스
내부 및 외부 environment(환경) 분석
국제화 동기와 과정
국제경영책략
이스트소프트의 성공요인
_SLIDE_3_
1. 기업개요
_SLIDE_4_
Introduction

소프트웨어
개발회사
주요사업
대표이사
설립일

㈜이스트소프트
㈜이스트소프트 대표이사 김장중
설립일 : 1993년 10월 2일

누리망 소프트웨어 사업, 누리망 게임 사업/주요제품 : (알툴즈, 누리망 디스크, 카발online 등)
사용자의 마음을 읽는 소프트웨어 - 세상을 보다 풍요롭게 만드는
감성 소프트웨어
- 편리함, 즐거움, 안전함의 가치를 담은 소프트웨어
- ‘누리망 소프트웨어와 참신한 기획력과 첨단 기술력

누리망 포털 ‘ZUM
_SLIDE_5_

경영철학 및 비전

`윤리 강령`
혁신적인 소프트웨어로 고객에...

_SLIDE_1_
㈜이스트소프트

_SLIDE_2_
목 차
기업개요
기업조직 및 실적
기업서비스
내부 및 외부 environment(환경) 분석
국제화 동기와 과정
국제경영책략
이스트소프트의 성공요인
_SLIDE_3_
1. 기업개요
_SLIDE_4_
Introduction

소프트웨어
개발회사
주요사업
대표이사
설립일

㈜이스트소프트
㈜이스트소프트 대표이사 김장중
설립일 : 1xxxxxxxxxxxx3년 10월 2일

누리망 소프트웨어 사업, 누리망 게임 사업/주요제품 : (알툴즈, 누리망 디스크, 카발online 등)
사용자의 마음을 읽는 소프트웨어 - 세상을 보다 풍요롭게 만드는
감성 소프트웨어
- 편리함, 즐거움, 안전함의 가치를 담은 소프트웨어
- ‘누리망 소프트웨어’와 참신한 기획력과 첨단 기술력

누리망 포털 ‘ZUM’
_SLIDE_5_

경영철학 및 비전

`윤리 강령`
혁신적인 소프트웨어로 고객에게 편리와 풍요로움 제공
각자의 역량 성장
☞ 국가와 사회발전

임직원에게 최상의 업무environment(환경)
공정하고 충분한 보상
회사가 추구하는 기업이념 공감
이를 위한 의무와 책임을 다한다!
_SLIDE_6_
‘사회적 책임 경영’

[2012-xxxxxxx-01] 밀알복지재단 아프리카 희망학교 짓기 캠페인 공동 진행
[2012-04-30] 저소득층 아동 지원 네트워크 `드림투게더` 참여
[2012-08-23] 드림투게더 새싹꿈터 자원봉사 및 마인드맵 교육
_SLIDE_7_
기업연혁(제품) 및 역사(歷史)주기
2012.11.제7회 대한민국누리망 대상 - 방송통신위원회위원장상(기술선도부문)

2012.07.`누리망 디스크 6i` 행정업무용SW선정

2012.04.`알약` 2012 대한민국대표브랜드 대상 (한경닷컴,iMBC,동아닷컴)
2012.04.`알백 2.0` 출시

2012.02.`알캡처 1.0` 출시

…(drop)
㈜이스트소프트,국제화%20동기와%20과정,국제경영전략,이스트소프트의%20성공요인,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 ㈜이스트소프트,국제화%20동기와%20과정,국제경영전략,이스트소프트의%20성공요인,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 ㈜이스트소프트,국제화%20동기와%20과정,국제경영전략,이스트소프트의%20성공요인,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 ㈜이스트소프트,국제화%20동기와%20과정,국제경영전략,이스트소프트의%20성공요인,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 ㈜이스트소프트,국제화%20동기와%20과정,국제경영전략,이스트소프트의%20성공요인,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 ㈜이스트소프트,국제화%20동기와%20과정,국제경영전략,이스트소프트의%20성공요인,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
㈜이스트소프트,국제화 동기와 과정,국제경영전략(戰略) ,이스트소프트의 성공요인,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分析,swot,stp,4p







Download : ㈜이스트소프트,국제화 동기와 과정,국제경영전략,이스트소프트의 성공요인,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39 )


순서

㈜이스트소프트,국제화 동기와 과정,국제경영전략,이스트소프트의 성공요인,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이스트소프트,국제화 동기와 과정,국제경영전략,이스트소프트의 성공요인,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이스트소프트 국제화 동기와 과정 국제경영전략 이스트소프트의 성공요인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다.
전체 18,23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ord.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