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rd.co.kr 아이시스(생수),생수시장 마케팅戰略 및 시장analysis > cord4 | cord.co.kr report

아이시스(생수),생수시장 마케팅戰略 및 시장analysis > cord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ord4

아이시스(생수),생수시장 마케팅戰略 및 시장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5-27 22:09

본문




Download : 아이시스(생수),생수시장 마케팅전략 및 시장분석.pptx




아이시스(생수),생수시장 마케팅戰略 및 시장analysis




Download : 아이시스(생수),생수시장 마케팅전략 및 시장분석.pptx( 47 )



아이시스(생수),생수시장 마케팅전략 및 시장분석 , 아이시스(생수),생수시장 마케팅전략 및 시장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아이시스 생수 생수시장 마케팅전략 시장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순서

아이시스(생수),생수시장%20마케팅전략%20및%20시장분석_pptx_01.gif 아이시스(생수),생수시장%20마케팅전략%20및%20시장분석_pptx_02.gif 아이시스(생수),생수시장%20마케팅전략%20및%20시장분석_pptx_03.gif 아이시스(생수),생수시장%20마케팅전략%20및%20시장분석_pptx_04.gif 아이시스(생수),생수시장%20마케팅전략%20및%20시장분석_pptx_05.gif 아이시스(생수),생수시장%20마케팅전략%20및%20시장분석_pptx_06.gif




아이시스,생수,생수시장,마케팅전략,시장,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아이시스
_SLIDE_2_
CONTENTS
1. 아이시스 紹介

2. 시장 分析 및 現況(현황)
생수 시장 규모
제품 별 점유율
먹는 생수 운영 현실

3. 아이시스 문제점(問題點) 도출
差別성 부족
성분(成分)에 대한 설명(說明) 부족
제품 홍보 부족

4. 해결 plan 제시
STP전술을 통한 재포지셔닝
성분(成分)과 기능에 대한 설명(說明)
다양한 제품 홍보 방법

_SLIDE_3_
아이시스 紹介 및 이미지
_SLIDE_4_
아이시스 紹介

롯데 아이시스

아이시스 먹는샘물
롯데가 드리는 시원하고 깨끗한 약속 순수100% 깨끗함의 수준이 다릅니다.
◎ 롯데 아이시스 `먹는샘물` 紹介
*천연암반수: 100% 순수한 천연 암반수로 살아 숨쉬는 시원한 청정수*천연건강수: 칼슘, 마그네슘등 천연 미네랄을 함유하여 건강에 더 좋은 미네랄 청정수*천연...

_SLIDE_1_

아이시스
_SLIDE_2_
CONTENTS
1. 아이시스 紹介

2. 시장 分析 및 現況(현황)
생수 시장 규모
제품 별 점유율
먹는 생수 운영 현실

3. 아이시스 문제점(問題點) 도출
差別성 부족
성분(成分)에 대한 설명(說明) 부족
제품 홍보 부족

4. 해결 plan 제시
STP전술을 통한 재포지셔닝
성분(成分)과 기능에 대한 설명(說明)
다양한 제품 홍보 방법

_SLIDE_3_
아이시스 紹介 및 이미지
_SLIDE_4_
아이시스 紹介

롯데 아이시스

아이시스 먹는샘물
롯데가 드리는 시원하고 깨끗한 약속 순수100% 깨끗함의 수준이 다릅니다.
◎ 롯데 아이시스 `먹는샘물` 紹介
*천연암반수: 100% 순수한 천연 암반수로 살아 숨쉬는 시원한 청정수*천연건강수: 칼슘, 마그네슘등 천연 미네랄을 함유하여 건강에 더 좋은 미네랄 청정수*천연품격수: 대한민국의 자존심을 걸고 외국 손님대접에 더욱 적합한 품격있는 천연청정수*품질제일: 엄격한 日本(일본) 후생성의 수질 기존을 통과한 믿을 수 있는 청정수*고객책임: 1인당 10억원의 생산물 배상保險(보험) 으로 더욱 믿을 수 있는 청정수

_SLIDE_5_
시장 分析 & 現況(현황)
_SLIDE_6_
2007년 이후로
생수 시장의 규모는 매년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생수 시장 규모
_SLIDE_7_

제품명
생산업체
점유율
제주삼다수
농심
50%
아이시스
롯데칠성
20%
석수
하이트진로
17%
기타
기타
13%
제품 별 점유율
_SLIDE_8_
제품 별 인지도 (설문조사 결과)
Q. 생수브랜드중 가장 먼저 떠오르는 브랜드는 어느것 입니까
Q. 주로 구매하시는 생수 브랜드는
_SLIDE_9_
-제품 간에 characteristic(특성)화 미흡

-안정성 확보 위주로 설정 되어, 제품 characteristic(특성) 별 差別화 미흡
생수 별로 characteristic(특성)에 대한 差別화 미흡
…(skip)


아이시스(생수),생수시장 마케팅戰略 및 시장analysis



다.
전체 18,23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ord.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