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rd.co.kr 아이팟(ipod) marketing 책략 > cord4 | cord.co.kr report

아이팟(ipod) marketing 책략 > cord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ord4

아이팟(ipod) marketing 책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5-02 04:36

본문




Download : 아이팟(ipod) 마케팅전략.ppt








아이팟,ipod,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아이팟(ipod) 마케팅전략.ppt( 54 )




아이팟(ipod)%20마케팅전략_ppt_01.gif 아이팟(ipod)%20마케팅전략_ppt_02.gif 아이팟(ipod)%20마케팅전략_ppt_03.gif 아이팟(ipod)%20마케팅전략_ppt_04.gif 아이팟(ipod)%20마케팅전략_ppt_05.gif 아이팟(ipod)%20마케팅전략_ppt_06.gif


아이팟(ipod) 마케팅전략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아이팟(ipod) marketing 책략 - 먼저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 아이팟(ipod) 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아이팟 ipod 마케팅전략






목차
1. 기업introduce
2. 상황分析
3. SWOT分析
4. STP or 포지셔닝맵
5. 마케팅 믹스 分析

(1) PRODUCT
(2) PRICE
(3) PROMOTION
(4) PLACE

conclusion
iPod의 성공요인 分析
iPod 문제 및 제언



1. 기업introduce
Apple Computer, Inc

1977년 미국
스티븐 워즈니악(Stive Wozniak)과 스티브 잡스(Stieve Jobs)
에 의해 설립

개인용 컴퓨터 제조 회사
→ 현재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를 모두 개발
제품 범위 (현재)

아이맥과 파워맥: 데스크탑 시스템
파워북, 아이북: 포터블 시스템
시네마 디스플레이: 주변기기
아이팟: MP3 플레이어 애플컴퓨터를 대중에 알리는 point 하드웨어

’04->’05년
플래시기반 iPod 출시, 세계적인 플래시메모리 가격 하락=> 대중화
2. 상황 分析 1-1. MP3P시장 실태 (1)고속성장
국내시장 부진 요인
애플 스토어로 일원화 되어있는 현재의 유통구조와
A/S 시스템[리퍼비쉬(Refurbish)]
휴대성과 기능성을 중시하는 한국소비자들의 성향
iPod의 MP3의 국외시장 점유율과 달리, 국내시장에서는 극히 낮은 점유율임.

2. 상황 分析 1-2. MP3P시장 실태 (2)국내외시장 점유율
아이리버 50%
Yepp 15%
해외 mp3
업계 10%
코 원15%
국내mp3
업계 10%
아이리버 38.9%
Yepp 16.7%
아이팟15.4%
코 …(생략(省略))
순서
설명
아이팟(ipod) marketing 책략



다.
전체 18,23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ord.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