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지적 도제 교수법 - 모방을 통한 학습 - 인지적 도제의 절차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4-02 17:42본문
Download : 인지적 도제 교수법 - 모방을 통한.ppt
찰하고 맹목적으로 반복하여 따라 하면서 결국엔 그런
하여 결국엔 학습이 이루어진다.
2. 복사행동으로서 어떤 사람이 다른 사람의 행동을 인도
Download : 인지적 도제 교수법 - 모방을 통한.ppt( 96 )
인지적 도제 교수법 - 모방을 통한 학습 - 인지적 도제의 절차 인지적 도제 교수법 - 모방을 통한 학습 - 인지적 도제의 절차
2. 복사행동으로서 어떤 사람이 다른 사람의 행동을 인도
행동을 학습하게 된다
- 사회적 상황 속에서 관찰 모방학습이 이루어진다.
※ N.E. Miller 와 J.C. Dollard의 관찰 모방학습
- 사회적 상황 속에서 관찰 모방학습이 이루어진다.
행동을 학습하게 된다
인지적 도제 교수법 - 모방을 통한 학습 - 인지적 도제의 절차
찰하고 맹목적으로 반복하여 따라 하면서 결국엔 그런
인지적 도제 교수법 - 모방을 통한 학습 - 인지적 도제의 절차
설명
인지적 도제 교수법 - 모방을 통한 학습 - 인지적 도제의 절차
인지적 도제 교수법 - 모방을 통한 학습 - 인지적 도제의 절차
1. 동일행동으로서 두 사람 이상이 똑같은 상황에서 똑같
은 방식으로 reaction(반응)한다.
하여 결국엔 학습이 이루어진다.
인지적 도제 교수법 - 모방을 통한 학습 - 인지적 도제의 절차
.
3. 결합의존 행동으로서, 어떤 사람이 모델의 행동을 관
1. 동일행동으로서 두 사람 이상이 똑같은 상황에서 똑같
.
※ N.E. Miller 와 J.C. Dollard의 관찰 모방학습
.
3. 결합의존 행동으로서, 어떤 사람이 모델의 행동을 관
은 방식으로 reaction(반응)한다.
순서
레포트 > 교육계열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