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工學] [전기자동차] 전기자동차[EV] 충전 규격 표준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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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03-06 17:40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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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JP Morgan의 조사에 의하면 2020년에 1,100만대의 전기자동차가 판매되어 세계승용차의 13% 시advantage(장점) 유율을 보일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아
전기 자동차에 대한 政府의 지원은 국제 경쟁력 강화, 기후變化대응, 에너지확보 차원에서 이루어 지고 있으며, 미국 政府는 2015년 까지 100만대의 전기자동차를 생산하는 것을 goal(목표) 로 25억 달러를 지원하겠다고 발표한 상태이다.
그러므로, 전기자동차의 충격 규격 표준화의 중요성도 그만큼 중요시 되고 있다고 판단되어 이번 팀 프로젝트의 주제를 전기자동차 충전 규격의 표준화로 …(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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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工學] [전기자동차] 전기자동차[EV] 충전 규격 표준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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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ina 政府는 전기자동차의 개발을 위해여 14.6억 달러를 지원할 계획이며, 日本(일본)자동차 제조회사들도 이미 시장을 선점하고 있는 하이브리드 자동차에 추가하여 배터리의 기술 개발에 주력하고 있다아
전기자동차가 건강, 안전, environment(환경) 등에 미치는 effect(영향) 을 고려하고 이 기술이 얼마나 신속하게 적용 될 수 있는지는 전기자동차와 관련된 인프라의 표준화에 크게 effect(영향) 을 받는다.
레포트/공학기술
전기자동차(EV) 충전 규격 표준화
목차
- 서론
1. 주제 선정 이유
2. 전기자동차(EV) 충전 표준화 개요
- 본론
1. 실제 국제 시장에서의 전기자동차(EV) 충전 표준화 실태
2. 전기자동차(EV) 충전 표준화 당위성
3. 국내 전기자동차(EV) 충전 기술 동향
4. 전기자동차(EV) 충전 표준화 과정에서 발생한 주요 이슈 분석
- conclusion
1. 국내 전기자동차(EV) 충전 표준화 결언
2. 향후 국내 전기자동차(EV) 충전 표준화가 진행 되어 나아가야 할 방향 제시
- 서지사항(참고data(資料)) 표기
서론
1. 주제 선정 이유
未來(미래)의 자동차는 내연기관자동차에서 하이브리드 가솔린-전기자동차로, 그리고 플러그인 하이브리드(PHEV) 자동차, 그 후 전기자동차로 이전될 것으로 展望되고 있어 전기자동차가 앞으로 5~10년 동안 수송 분야와 관련 기술 및 인프라에서 큰 혁신적인 變化를 초래할 것으로 예상된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