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rd.co.kr [요약정리] 테크놀로지와 함께하는 수학교육 > cord3 | cord.co.kr report

[요약정리] 테크놀로지와 함께하는 수학교육 > cord3

본문 바로가기

cord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요약정리] 테크놀로지와 함께하는 수학교육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28 17:10

본문




Download : [요약정리] 테크놀로지와 함께하는 수학교육.hwp




[요약정리] 테크놀로지와 함께하는 수학교육
순서

Download : [요약정리] 테크놀로지와 함께하는 수학교육.hwp( 75 )



[수학교육]테크놀로지와함께하는수학교육
[요약정리]%20테크놀로지와%20함께하는%20수학교육_hwp_01.gif [요약정리]%20테크놀로지와%20함께하는%20수학교육_hwp_02.gif [요약정리]%20테크놀로지와%20함께하는%20수학교육_hwp_03.gif
chapter1. 수학교육에서 테크놀로지 활용의 동향
#1. 학습자에게 유의미한 지식
#2. sandards
#3. Polya. 문제해결 4단계
#4. 컴퓨터에 의한 수학적 지식의 교수학적 변환의 가능성에 대한 극단적인 교수현상

chapter2. 테크놀로지와 수학학습심리학
#1. 스키너(1960~70년대)
#2. 피아제와 테크놀로지
#3. 비고스키와 테크놀로지

chapter1. 수학교육에서 테크놀로지 활용의 동향

#1. 학습자에게 유의미한 지식 : 학습자의 일상적 경험과 밀접히 연계되어 학습자의 구체적인 삶의 과정 속에 학습자의 내적 관점에서 통합될 수 있어야 비로소 그 가치가 인정될 수 있따

#2. sandards
NCTM(1980). An Agenda for Action : Recommendations for school Mathematics of the 1980s.
NCTM(1989). Curriculum and Evaluation Standards for School Mathematics.
NCTM(2000). Principles and Standards for School Mathematics.

#3. Polya. 문제해결 4단계 ① 문제의 이해
② 계획의 수립
③ 계획의 실행
④ 반성

#4. 컴퓨터에 의한 수학적 지식의 교수학적 변환의 가능성에 대한 극단적인 교수현상
① 메타인지적 이동 : 교사의 교수학적 노력의 초점이 수학적 지식에 있는 것이 아니라 이를 교수하기 위한 모델로 옮겨 가는 것
② 형식적 고착 : 수학적 지식의 형태를 연습시키는 것
즉…(drop)
레포트/사범교육

,사범교육,레포트

설명



테크놀로지와 함께하는 수학교육 책의 1, 2장에 상대하여 간략하게 요약한 자료(資料)입니다. 시험이나 관련 리포트를 작성하실 경우 참고하시길 바랍니다.[수학교육]테크놀로지와함께하는수학교육 , [요약정리] 테크놀로지와 함께하는 수학교육사범교육레포트 ,










다. 시험이나 관련 리포트를 작성하실 경우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테크놀로지와 함께하는 수학교육 책의 1, 2장에 대해서 간략하게 요약한 자료입니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ord.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ord.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