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rd.co.kr 풀무원,유기농,두부산업,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 cord3 | cord.co.kr report

풀무원,유기농,두부산업,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 cord3

본문 바로가기

cord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풀무원,유기농,두부산업,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01 20:07

본문




Download : 풀무원,유기농,두부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풀무원,유기농,두부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풀무원,유기농,두부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1.gif 풀무원,유기농,두부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2.gif 풀무원,유기농,두부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3.gif 풀무원,유기농,두부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4.gif 풀무원,유기농,두부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5.gif 풀무원,유기농,두부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6.gif

풀무원,유기농,두부산업,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풀무원,유기농,두부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풀무원,유기농,두부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풀무원 유기농 두부산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Download : 풀무원,유기농,두부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63 )


레포트/경영경제





풀무원,유기농,두부산업,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목 차
V. 제품의 goal(목표) 설정

VI. STP analysis(분석)

VII. 4P MIX

VIII. Conclusion
I. 제품시장 定義(정이)
II. 거시環境 analysis(분석)
1. 5D analysis(분석)
2. 5Forces Model
III. 미시環境 analysis(분석)
1. Company
2. Customer
3. Competitor
IV. SWOT analysis(분석)
제품 시장 定義(정이)
표1) 풀무원 주력사업 비중 (기준: 매출액)
(출처: 전자공시시스템, 2003사업보고서)

1984년 국내 최초로 포장두부 사업에 진출한 풀무원은 2003년 전체 매출액 323억원 중에서 119억원(36.7%)의 매출이 두부류사업에서 발생하였다. 따라서 포장두부가 풀무원의 매출에 중요변수임을 확인할 수 있다아
여타 상품의 개발-판촉을 활성화함과 동시에 주수익원이 되고 있는 포장두부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유지하는 일이 필요하다. 포장두부 소비증가는 소비자의 고급 식품에 대한 선호도로 인한 결과이다.

“포장두...


목 차
V. 제품의 goal(목표) 설정

VI. STP analysis(분석)

VII. 4P MIX

VIII. Conclusion
I. 제품시장 定義(정이)
II. 거시環境 analysis(분석)
1. 5D analysis(분석)
2. 5Forces Model
III. 미시環境 analysis(분석)
1. Company
2. Customer
3. Competitor
IV. SWOT analysis(분석)
제품 시장 定義(정이)
표1) 풀무원 주력사업 비중 (기준: 매출액)
(출처: 전자공시시스템, 2003사업보고서)

1984년 국내 최초로 포장두부 사업에 진출한 풀무원은 2003년 전체 매출액 323억원 중에서 119억원(36.7%)의 매출이 두부류사업에서 발생하였다.
초기 진입자이면서 ‘2000년 non-GMO 원료사용 선언’ 등의 방식으로 소비자 신뢰를 쌓아 온 풀무원의 이미지 제고 戰略이 실효성을 보이고 있다아
그러나 두산, CJ 등의 후발 생식품판매…(skip)


설명


순서
다. 따라서 포장두부가 풀무원의 매출에 중요변수임을 확인할 수 있다아
여타 상품의 개발-판촉을 활성화함과 동시에 주수익원이 되고 있는 포장두부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유지하는 일이 필요하다.
두부류 중 대다수는 포장두부에 속한다. 2004년 현재 전체 두부 매출 4500억원 중에 포장 두부가 차지하는 비율은 38%인 1700억원이다.
두부류 중 대다수는 포장두부에 속한다.
풀무원 두부가 75~80%대의 포장두부 시장 점유율을 나타낸다고 했을 때 2006년까지 50%에 가까운 두부 시장 점유율을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된다.

“포장두부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지키기 위해 시장의 상황을 파악하자.”
1-1. INTRO 두부류 사업

1. 제품 시장 定義(정이)

표2) 풀무원의 시장 점유율 (기준: 매출액)
(출처 : 풀무원, 동원증권)
1-2. 포장두부 시장
포장 두부 시장은 매년 꾸준한 성장세를 보여 왔고 이 추세는 장기간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ord.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ord.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