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기업analysis과 하기스 중국진출 marketing SWOT,STP,4Pstrategyanalysis과 하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21 23:36
본문
Download : 유한킴벌리 기업분석과 하기스 중국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하기스 향후전망 PPT.pptx
유한킴벌리,기업분석과,하기스,중국진출,마케팅,SWOT,STP,4P전략분석과,하기스,향후전망,PPT,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유한킴벌리 기업분석과 하기스 중국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하기스 향후전망 PPT , 유한킴벌리 기업분석과 하기스 중국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하기스 향후전망 PPT경영경제레포트 , 유한킴벌리 기업분석과 하기스 중국진출 마케팅 SWOT STP 4P전략분석과 하기스 향후전망 PPT
설명
_SLIDE_1_
_SLIDE_2_
1. 서론
(1) 유한킴벌리 기업紹介
(2) 하기스 china(중국) 진출배경
2. china(중국) 기저귀 시장분석
(1) 진출당시 기저귀 시장상황
(2) 주요 브랜드紹介
(3) 기저귀 브랜드 내역
3. 하기스 3C분석과 SWOT분석
(1) 3C분석
-자사 분석
-경쟁자 분석
-고객 분석
(2) SWOT 분석
4. 하기스 STP책략분석
(1) china(중국) 지역별 Segment
(2) Targeting
(3) Positioning Map
5. 하기스 마케팅믹스 4P책략
6. conclusion
CONTENTS
_SLIDE_3_
1. 서론
_SLIDE_4_
합작출자기업 : 유한킴벌리
유한양행 40% + 킴벌리클라크 60%
기업 사명 :
소비자가 선호하는 유익한 제품과 서비스를 공급하여 위생文化(culture) 발전을
선도하고 건강과 복지향상에 기여한다
유아아동용품, 여성용품 ,가정용품, 스킨케어, 시니어케어, 병원ㆍ산업용품
제품군
1/1
하기스의 china(중국) 진출 - 도입
유한킴벌리 기업紹介
_SLIDE_5_
‘HUG(껴안다)’ + ‘아기s(아기들)’
기저귀 1위 브랜드
프리미엄과 자연주의
“남다른 편안함을 제공함으로써 소비자에게 가장 사랑 받는 기저귀의 대명사”
1/1
하기스의 china(중국) 진출 - 도입
유한킴벌리 기업紹介
_SLIDE_6_
1/2
하기스의 china(중국) 진출 - 도입
하기스 china(중국) 진출배경
2003년 당시,
국내 시장 점유율 68%
“저출산”
“불황”
해외진출 모색 필요!
_SLIDE_7_
china(중국)
프리미엄 선호
오늘날의 젊은 부부들 중
상당수가 ‘소황제 1세대’
china(중국) 시장의 가능성
연average(평균) 10% 이상의 성장
거대한 china(중국) 내수시장
기저귀 시장자체의 가능성
약 2,000만 명의 신생아
전세계 신생아의 13%
엄청난 신생아
“ 왜 china(중국) 시장인가 ”
1/2
하기스의 china(중국) 진출 - 도입
하기스 china(중국) 진출배경
_SLIDE_…(To be continued )
순서
유한킴벌리 기업analysis과 하기스 중국진출 marketing SWOT,STP,4Pstrategyanalysis과 하기스 향후전망 PPT
유한킴벌리 기업analysis과 하기스 중국진출 marketing SWOT,STP,4Pstrategyanalysis과 하기스 향후전망 PPT
Download : 유한킴벌리 기업분석과 하기스 중국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하기스 향후전망 PPT.pptx( 58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