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rd.co.kr 에어부산 기업analysis과 에어부산 마케팅사례(4P,STP,SWOT)와 에어부산 향후strategy제언 PPT > cord3 | cord.co.kr report

에어부산 기업analysis과 에어부산 마케팅사례(4P,STP,SWOT)와 에어부산 향후strategy제언 PPT > cord3

본문 바로가기

cord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에어부산 기업analysis과 에어부산 마케팅사례(4P,STP,SWOT)와 에어부산 향후strategy제언 PP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25 11:17

본문




Download : 에어부산 기업분석과 에어부산 마케팅사례(4P,STP,SWOT)와 에어부산 향후전략제언 PPT.pptx





에어부산 기업분석과 에어부산 마케팅사례(4P,STP,SWOT)와 에어부산 향후전략제언 PPT , 에어부산 기업분석과 에어부산 마케팅사례(4P,STP,SWOT)와 에어부산 향후전략제언 PPT경영경제레포트 , 에어부산 기업과 에어부산 마케팅사례 P STP SWOT 와 에어부산 향후전략제언 PPT
설명









_SLIDE_1_

marketing 사례(instance)발표
_SLIDE_2_
_SLIDE_3_
1. 에어부산 기업introduction
_SLIDE_4_
‘최대한 비용을 줄이되 고객들에게는 오히려 차원 높은 서비스를 제공한다.’

에어부산의 Mission

-완벽한 안전
-편리한 서비스
-실용적인 가격으로 최고의 고객가치 창조
(1) 에어부산 introduction
_SLIDE_5_
(2) 경영철학
_SLIDE_6_
2. 저가flight(항공)사 특징
_SLIDE_7_
국내 저가 flight(항공)사의 특징

인력 부족
지 자체간
경쟁이
설립 요인
국제선
승부 기대
인프라
미흡
자금력
부족
특징
_SLIDE_8_
국내 저가 flight(항공)사의 특징
노선 구성: 단거리 노선 (제주노선 제외)
→구조적으로 흑자실현에 어려움

좁은 국토, 육상운송시장의 발달
→ flight(항공)수요의 대폭적인 신장 기대 어려움

고객의 이율성: 가격에 매우 민감함 but
서비스는 대한flight(항공), 아시아나 flight(항공) 수준을 기대 ...

_SLIDE_1_

marketing 사례(instance)발표
_SLIDE_2_
_SLIDE_3_
1. 에어부산 기업introduction
_SLIDE_4_
‘최대한 비용을 줄이되 고객들에게는 오히려 차원 높은 서비스를 제공한다.’

에어부산의 Mission

-완벽한 안전
-편리한 서비스
-실용적인 가격으로 최고의 고객가치 창조
(1) 에어부산 introduction
_SLIDE_5_
(2) 경영철학
_SLIDE_6_
2. 저가flight(항공)사 특징
_SLIDE_7_
국내 저가 flight(항공)사의 특징

인력 부족
지 자체간
경쟁이
설립 요인
국제선
승부 기대
인프라
미흡
자금력
부족
특징
_SLIDE_8_
국내 저가 flight(항공)사의 특징
노선 구성: 단거리 노선 (제주노선 제외)
→구조적으로 흑자실현에 어려움

좁은 국토, 육상운송시장의 발달
→ flight(항공)수요의 대폭적인 신장 기대 어려움

고객의 이율성: 가격에 매우 민감함 but
서비스는 대한flight(항공), 아시아나 flight(항공) 수준을 기대

주력공항을 제외한 인프라 미흡

인력확보, 자금력 면에서 성장 제한적

_SLIDE_9_
3. 에어부산 SWOT분석
_SLIDE_10_
Strength

김포 김해
노선 우위

부산,
아시아나 지원

Opportunity

신생 flight(항공)사의 한계

수도권
고객 기반 약화

Threat

flight(항공)시장
경쟁 과열

샌드위치
경쟁 구도

Weakness

부산의
브랜드 가치↑

日本 노선↑

_SLIDE_11_
4. 에어부산 STP분석
_SLIDE_12_
국내 여행

국외 여행 (아시아)

가격
편익
가격
편익
20대
H
1
2
3
4

L
5
6
7
8

30
40대
H
9
10
11
12

L
13
14
15
16

50
60 대
H
17
18
19
20

L
21
22
23
24
(1) Segmentatio…(skip)

Download : 에어부산 기업분석과 에어부산 마케팅사례(4P,STP,SWOT)와 에어부산 향후전략제언 PPT.pptx( 21 )



순서



에어부산 기업analysis과 에어부산 마케팅사례(4P,STP,SWOT)와 에어부산 향후strategy제언 PPT

에어부산,기업과,에어부산,마케팅사례,P,STP,SWOT,와,에어부산,향후전략제언,PPT,경영경제,레포트

에어부산%20기업분석과%20에어부산%20마케팅사례(4P,STP,SWOT)와%20에어부산%20향후전략제언%20PPT_pptx_01.gif 에어부산%20기업분석과%20에어부산%20마케팅사례(4P,STP,SWOT)와%20에어부산%20향후전략제언%20PPT_pptx_02.gif 에어부산%20기업분석과%20에어부산%20마케팅사례(4P,STP,SWOT)와%20에어부산%20향후전략제언%20PPT_pptx_03.gif 에어부산%20기업분석과%20에어부산%20마케팅사례(4P,STP,SWOT)와%20에어부산%20향후전략제언%20PPT_pptx_04.gif 에어부산%20기업분석과%20에어부산%20마케팅사례(4P,STP,SWOT)와%20에어부산%20향후전략제언%20PPT_pptx_05.gif 에어부산%20기업분석과%20에어부산%20마케팅사례(4P,STP,SWOT)와%20에어부산%20향후전략제언%20PPT_pptx_06.gif
레포트/경영경제
에어부산 기업analysis과 에어부산 마케팅사례(4P,STP,SWOT)와 에어부산 향후strategy제언 PPT


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ord.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ord.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