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strategy -빈폴 회사 예시를 사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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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9-06 09:40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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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rketing strategy -빈폴 회사 예시를 사용
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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빈폴의 마케팅 전술
학과 :
이름:
학번 등등..
목차
선정이유
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STP
마케팅믹스 전술
판매후 고객관리
성과
문제가되는점 및 향후assignment
선정이유
후발주자로서 글로벌브랜드인 폴로를 추월했다는 점
경쟁업체에 대항하여 살아남을 수 있는
기업의 마케팅 전술에 대한 실마리를 제공
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캐주얼 시장의 국내 패션 마켓 주도
브랜드간의 경계 모호
캐주얼 시장의 여성복, 남성복 시장 잠식
→ 정체성이 흔들리는 의류 업계의 돌파구 요망
1.의류시장의 environment(환경)
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2. 캐주얼 의류시장의 environment(환경)
주 5일 근무제 도입
기업의 복장 자율화
감성 지향적 소비형태로의 변화
시장 점유율의
지속적인 증가
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소비의 구조조정
개인 맞춤 소비화 시대
소비자의 퓨전화
주5일 근무제의 확산
참여文化(문화)의 확산
3. 사회文化(문화)적 environment(환경)
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트래디셔널 캐주얼 시장의 동향
고급화된 브랜드 선호
구매계층의 세분화
오버크로스 스타일 유행
20대의 브랜드선호도 민감
4. 경쟁적 environment(환경)
STP-시장세분(Segmentation)
1) 소비자 라이프스타일
① 소비시장의 양면성
② 생활, 소비文化(문화)의 변화
2) 소비자 의식
① 전체 소비자 패션의식 Trend
② 남성 소비자 패션의식 Trend
STP-표적시장 선정(Targeting)
10대부터 50대까지를 타겟으로 한 캐주얼브랜드를 추구
시장이 다양해지고
세분화됨에 따라
브랜드 라인을 세분화
STP- 포지셔닝(Positioning)
제품의 속성
영국의 정통성에 기초를 두고 미국식으로 평범하고 보편적으로 승화시킨 친근한 느낌의 제품
폴로를 벤치마킹하여
한국의 시장에 맞고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스타일의 제품
폴로
빈폴
STP- 포지셔닝(Positioning)
이미지 포지셔닝
경제적 여건이 되면서도 개성이 강한 보보…(skip)
순서
설명
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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