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rd.co.kr 쿠팡 성공비결과 마케팅전술 분석 > cord3 | cord.co.kr report

쿠팡 성공비결과 마케팅전술 분석 > cord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ord3

쿠팡 성공비결과 마케팅전술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03 08:50

본문




Download : 쿠팡 성공비결과 마케팅전략 분석.hwp









쿠팡의 성공요인과 marketing 전략(戰略)

1. 쿠팡의 성공요인 分析(분석)

쿠팡은 공연할인 등 文化(문화)에 특화되어 있어서 성공적으로 자신만의 영역을 구축한 事例(사례)로 볼 수 있다 쿠팡의 주요 고객층은 주로 25세에서 34세의 여성 직장인이다. 이 비율이 60%가 넘으며, 여성고객이 남성고객에 비해 2배가랑 많다.
물론 이와 같은 差別…(투비컨티뉴드 )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쿠팡,성공비,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쿠팡 성공비결과 마케팅전술 분석
쿠팡%20성공비결과%20마케팅전략%20분석_hwp_01.gif 쿠팡%20성공비결과%20마케팅전략%20분석_hwp_02.gif 쿠팡%20성공비결과%20마케팅전략%20분석_hwp_03.gif 쿠팡%20성공비결과%20마케팅전략%20분석_hwp_04.gif


Download : 쿠팡 성공비결과 마케팅전략 분석.hwp( 11 )


쿠팡 성공비결과 마케팅전략 분석 , 쿠팡 성공비결과 마케팅전략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쿠팡 성공비 마케팅전략


쿠팡 성공비결과 마케팅전술 분석



다. 단지 다른 소셜커머스 업체에 비해 文化(문화)적인 부분에 좀 더 특화되어 있는 정도이다. 이는 쿠팡이 文化(문화)적인 체험에 주력하기 때문일것이다
하지만 사실 文化(문화)에 특화되어 있다고는 하지만 역시 주력은 레스토랑, 맛집과 같은 지역 업소의 쿠폰이다. 이 비율이 60%가 넘으며, 여성고객이 남성고객에 비해 2배가랑 많다.

2. 쿠팡 marketing 전략(戰略)

(1)



쿠팡의 성공요인과 marketing 전략(戰略)

1. 쿠팡의 성공요인 分析(분석)

쿠팡은 공연할인 등 文化(문화)에 특화되어 있어서 성공적으로 자신만의 영역을 구축한 事例(사례)로 볼 수 있다 쿠팡의 주요 고객층은 주로 25세에서 34세의 여성 직장인이다. 브랜드 이미지가 文化(문화)에 맞추어져 있기 때문에 고품격이라는 이미지가 강하다. 이는 쿠팡이 文化(문화)적인 체험에 주력하기 때문일것이다
하지만 사실 文化(문화)에 특화되어 있다고는 하지만 역시 주력은 레스토랑, 맛집과 같은 지역 업소의 쿠폰이다.
물론 이와 같은 差別화 전략(戰略) 은 브랜딩 면에서는 매우 필요한 부분이다. 단지 다른 소셜커머스 업체에 비해 文化(문화)적인 부분에 좀 더 특화되어 있는 정도이다. 결국, 쿠팡은 ‘쿠팡’이라는 브랜드에 ‘文化(문화)’라는 이미지를 입혀 성공한 事例(사례)다.
전체 18,022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ord.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