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rd.co.kr [마케팅] 사우스웨스트航空(항공) > cord3 | cord.co.kr report

[마케팅] 사우스웨스트航空(항공) > cord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ord3

[마케팅] 사우스웨스트航空(항공)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2-29 21:47

본문




Download : Southwest_Airline.ppt





사우스웨스트항공 향후展望(전망)
- 연혁
Southwest_Airline-7017_01_.gif Southwest_Airline-7017_02_.gif Southwest_Airline-7017_03_.gif Southwest_Airline-7017_04_.gif Southwest_Airline-7017_05_.gif
사우스웨스트항공 경쟁사analysis
다.
=====================================

[마케팅] 사우스웨스트航空(항공)
- 기업 선정이유
========== 목차 ============

사우스웨스트航空(항공) 의 마케팅성공事例(사례) 에 관한 ppt 입니다. 전체 구성원의 80%이상이 노조에 가입했고 노조활동도 매우 활발하지만 과거 15년간 단 한건의 파업없이 노사화합이 잘 유지되고 있따



- marketing 믹스(4P)analysis
사우스웨스트, 마케팅성공사례, 저가항공, 마케팅성공사례, 인터넷마케팅

사우스웨스트 항공의 또다른 특징은 즐겁고 신바람나는 직장文化(culture) 이다. 공동創業(창업)자인 켈러허 회장은 구성원으로 하여금 열심히 일하도록 만들려면 그러한 환경을 만들어주어야 한다는 신념하에 `재미있는 일터`의 경영철학을 일관성있게 추진해왔다. 사우스웨스트 항공은 최고의 승객서비스, 인간존중, 창의성이라는 3가지 경영이념으로 미국 항공로를 점차 확장했으며 포춘지 선정한 10대 항공사중 제 4위의 항공회사로 급속도로 성장하였다. 구성원 개개인의 창의성과 아이디어를 존중하고 구성원의 만족을 최고로 중시하는 것은 사우스웨스트 항공이 자랑하는 가장 뚜렷한 기업文化(culture) 이다. 인터넷 마케팅,저가항공사 에 대해 알아보실분들도 이용하시면 좋을것입니다. 승객서비스는 무엇보다도 승객을 저렴한 가격으로 제시간에 즐겁게 모시는 것을 의미하고, 인간존중은 구성원 성장을 위한 균등한 기회와 경영자와 구성원들간의 존경과 지지를 의미하며, 조직내에서의 창의성은 성과향상에 대한 기여를 goal(목표) 로 한다.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Internet 마케팅,저가航空(항공) 사 에 대해 알아보실분들도 이용하시면 좋을것입니다. 그리하여 신입사원 선발에 있어서도 개인의 역량뿐 아니라 팀 전체에 활기를 불어넣을 수 있는 유머감각을 중요한 자질로서 강조한다.
순서

사우스웨스트항공 성공책략
- SWOT analysis

- STP analysis
사우스웨스트항공 기업introduction

사우스웨스트 항공사의 성공의 비결은 무엇일까?








사우스웨스트항공 환경analysis

설명

Download : Southwest_Airline.ppt( 56 )


사우스웨스트항공의 마케팅성공사례 에 관한 ppt 입니다.


무엇보다도 인간존중의 공유가치와 신바람나는 직장文化(culture) 야 말로 사우스웨스트 항공의 높은 성과의 원동력이다. 경영진은 항상 구성원들이 회사의 가장 중요한 고객이라는 점을 강조하고 그들의 주인의식을 제고시켜 조직의 효율성을 꾀한다.
전체 18,022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ord.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