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2학기 마케팅특강 중간시험Task 물 공통(물리적 단서 관리,프로세스 관리,고객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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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02-07 07: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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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호텔의 서비스마케팅 믹스
다.
본인이 자주 이용하는(또는 잘 아는) 서비스 업체를 하나 선택하여, 고객 입장에서 그 업체의 ‘물리적 단서 관리’, ‘프로세스 관리’, ‘고객관리’의 세 가지 측면에 대해 분석하고 문제점과 개선점을 도출하시오. - 목 차 - Ⅰ. 서 론 Ⅱ. 본 론 1. 호텔의 서비스마케팅 믹스 2. 문제점과 개선점 Ⅲ. 결 론 참고문헌 <함께 제공되는 참고자료 한글파일> 1. 서비스와 마케팅의 개념.hwp 2. 서비스 마케팅 믹스 7P 전략.hwp 3. 대한항공 서비스 마케팅 믹스 전략.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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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중략 -
순서
2. 결점과 improvement(개선)점
Ⅱ. 본 론
1. 호텔의 서비스마케팅 믹스
일반적으로 서비스 마케팅 계획은 전통적인 마케팅 믹스인 상품, 가격, 촉진, 유통활동들에만 관심 두고 있다. 전통적인 4P’s는 호텔기업에서는 서비스마케팅활동을 적절하게 포함하지 못하고 있음에 따라 호텔을 이용하는 고객에 대한 좀 더 세밀하고 고객욕구에 부합할 수 있는 efficacy를 고려해야 한다.
설명
<함께 제공되는 참고reference(자료) 한글파일>
2015년 2학기 마케팅특강 중간시험Task 물 공통(물리적 단서 관리,프로세스 관리,고객관리)
3. 대한항공 서비스 마케팅 믹스 전술.hwp
방송통신 > 중간과제물
reference
이에 본 과제물에서는 고객 입장에서 국내호텔의 ‘물리적 단서 관리’, ‘프로세스 관리’, ‘고객관리’의 세 가지 측면에 대해 分析(분석)하고 문제점(問題點)과 개선점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다. 호텔서비스는 인적, 물적, 시스템적 서비스로 구성되어진 특수한 호텔경영 environment(환경) 과 고객과의 접점시점에서 이루어지는 상황이어서 고객에 대한 서비스마케팅은 고객이 호텔선택에 대한 행위, 서비스 경험에 대한 자극물들에 평가되어지고 있다. 따라서 호텔의 서비스마케팅은 호텔 구매 결정에 더 큰 영향을 미침에 따라 고객 행위, 태도와 이미지 형성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요인을 파악한 마케팅 strategy을 구사하여야 한다. 2. 서비스 마케팅 믹스 7P 전술.hwp
Ⅱ. 본 론
마케팅특강,방통대마케팅특강,방송대마케팅특강,마케팅특강과제물,마케팅특강레포트
Ⅰ. 서 론
본인이 자주 이용하는(또는 잘 아는) 서비스 업체를 하나 선택하여, 고객 입장에서 그 업체의 ‘물리적 단서 관리’, ‘프로세스 관리’, ‘고객관리’의 세 가지 측면에 대해 analysis(분석) 하고 결점과 improvement(개선)점을 도출하시오.
1. 서비스와 마케팅의 개념.hwp





Ⅲ. 결 론
- 목 차 -
마케팅믹스는 “표적시장에서 마케팅 목표(goal)를 달성하기 위하여 활용되는 마케팅 수단내지 도구들의 집합”이라고 정의를 내릴 수 있는데, 이 정의 에는 첫째 마케팅 관리자에 의해 설정된 구체적인 표적시장이 있으며 둘째, 마케팅관리자가 달성해야 할 구체적인 목적이 있으며,
Ⅰ. 서 론
특히 국내호텔 상황은 더 이상 일반적인 기능적인 서비스, 호텔의 객실 및 F&S, 가격정책 및 부대시설로서는 더 이상 경쟁우위를 점할 수 없는 상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