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rd.co.kr 1가드너의+다중지능이론을+설명(說明)하고+그+교육적+시사점+2 看護學(간호학)과 4학년 .. > cord2 | cord.co.kr report

1가드너의+다중지능이론을+설명(說明)하고+그+교육적+시사점+2 看護學(간호학)과 4학년 .. > cord2

본문 바로가기

cord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1가드너의+다중지능이론을+설명(說明)하고+그+교육적+시사점+2 看護學(간호학)과 4학년 ..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1-28 16:39

본문




Download : 1가드너의+다중지능이론을+설명하고+그+교육적+시사점+2.hwp




지능theory 들은 대개가 지능을 일반적인 학습능력이나 문제해결력으로 보았다. 그러나 가드너(H. Gardner,1983)는 각종 검사간의 상관관계의 연구를 토대로 하여 지능을…(省略)

간호학과 4학년 교육심리학 공통 1.가드너의 다중지능이론을 설명하고 그 교육적 시사점/ 2.에릭슨의 성격발달8단계설 설명하고 그 교육적 시사점.. , 1가드너의+다중지능이론을+설명하고+그+교육적+시사점+2 간호학과 4학년 ..간호학과방송통신 , 가드너의+다중지능이론을+설명하고+그+교육적+시사점+ 간호학과 학년


방송통신/간호학과

看護學(간호학)과 4학년 교육심리학 공통 1.가드너의 다중지능이론을 설명(說明)하고 그 교육적 시사점/ 2.에릭슨의 성격발달8단계설 설명(說明)하고 그 교육적 시사점..


1가드너의+다중지능이론을+설명(說明)하고+그+교육적+시사점+2 看護學(간호학)과 4학년 ..
가드너의+다중지능이론을+설명하고+그+교육적+시사점+,간호학과,학년,간호학과,방송통신

Download : 1가드너의+다중지능이론을+설명하고+그+교육적+시사점+2.hwp( 77 )





설명







순서
다.


Nursing 과 4학년 교육심리학 공통

1.가드너의 다중지능theory 을 설명(explanation)하고 그 교육적 시사점/ 2.에릭슨의 성격발달8단계설 설명(explanation)하고 그 교육적 시사점

Ⅰ. 서 론

Ⅱ. 가드너(Gardner)의 다중지능theory
1. 지능의 定義(정의) 및 관념
2. 최근의 지능theory
3. 가드너의 다중지능theory
1) 다중지능theory 의 배경
2) 다중지능theory 의 기본적인 원리
4. 가드너가 제시한 다중지능theory 의 8가지 기능
1) 언어적 지능
2) 논리-수학적 지능
3) 시각-공간적 지능
4) 신체-운동적 지능
5) 음악적 지능
6) 대인간 지능
7) 개인 내 지능
8) 자연 탐구적 지능
5. 가드너의 다중지능theory 의 교육적 시사점

Ⅲ. 에릭슨(Erikson)의 성격발달 8단계설
1. 인간 발달의 단계theory
1) 유전과 environment의 상호작용
2) 사회文化(culture) 적 맥락 안에서의 발달
3) 발달과 개인의 능동적 역할
4) 발달의 단계적, 연속적 현상
5) 결정적 시기
2. 에릭슨의...

Nursing 과 4학년 교육심리학 공통

1.가드너의 다중지능theory 을 설명(explanation)하고 그 교육적 시사점/ 2.에릭슨의 성격발달8단계설 설명(explanation)하고 그 교육적 시사점

Ⅰ. 서 론

Ⅱ. 가드너(Gardner)의 다중지능theory
1. 지능의 定義(정의) 및 관념
2. 최근의 지능theory
3. 가드너의 다중지능theory
1) 다중지능theory 의 배경
2) 다중지능theory 의 기본적인 원리
4. 가드너가 제시한 다중지능theory 의 8가지 기능
1) 언어적 지능
2) 논리-수학적 지능
3) 시각-공간적 지능
4) 신체-운동적 지능
5) 음악적 지능
6) 대인간 지능
7) 개인 내 지능
8) 자연 탐구적 지능
5. 가드너의 다중지능theory 의 교육적 시사점

Ⅲ. 에릭슨(Erikson)의 성격발달 8단계설
1. 인간 발달의 단계theory
1) 유전과 environment의 상호작용
2) 사회文化(culture) 적 맥락 안에서의 발달
3) 발달과 개인의 능동적 역할
4) 발달의 단계적, 연속적 현상
5) 결정적 시기
2. 에릭슨의 성격발달theory
1) 성격발달theory 의 배경
2) 성격발달theory 의 기본적인 원리
3. 에릭슨의 성격발달 8단계설
1) 제 1단계 (신뢰감 대 불신감 : 출생~1세)
2) 제 2단계 (자율성 대 수치감 : 2~3세)
3) 제 3단계 (주도성 대 죄책감 : 4~5세)
4) 제 4단계 (근면성 대 열등감 : 6~11세)
5) 제 5단계 (자아정체감 대 역할혼돈 : 12~18세)
6) 제 6단계 (친밀감 대 고립감 : 성인 초기)
7) 제 7단계 (생산성 대 침체감 : 성인, 장년기)
8) 제 8단계 (자아통합 대 절망감 : 노년기)
4. 에릭슨의 성격발달 8단계설의 교육적 시사점

Ⅳ. 결 론

Ⅰ. 서 론

교육과 가장 밀접한 관계를 맺고 있는 학습자의 특성(特性)은 그의 지적 능력, 즉 지능이다.
Total 18,506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ord.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ord.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