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rd.co.kr 이니스프리 innisfree marketing 커뮤니케이션 strategy分析(분석)과 이니스프리 광고strategy 제안 PPT > cord2 | cord.co.kr report

이니스프리 innisfree marketing 커뮤니케이션 strategy分析(분석)과 이니스프리 광고strategy 제안 PPT > cord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ord2

이니스프리 innisfree marketing 커뮤니케이션 strategy分析(분석)과 이니스프리 광고strategy 제안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18 04:18

본문




Download : 이니스프리 innisfree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전략분석과 이니스프리 광고전략 제안 PPT.pptx







설명

이니스프리 innisfree marketing 커뮤니케이션 strategy分析(분석)과 이니스프리 광고strategy 제안 PPT
이니스프리 innisfree marketing 커뮤니케이션 strategy分析(분석)과 이니스프리 광고strategy 제안 PPT

이니스프리,innisfree,마케팅커뮤니케이션,전략과,이니스프리,광고전략,제안,PPT,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이니스프리%20innisfree%20마케팅커뮤니케이션%20전략분석과%20이니스프리%20광고전략%20제안%20PPT_pptx_01.gif 이니스프리%20innisfree%20마케팅커뮤니케이션%20전략분석과%20이니스프리%20광고전략%20제안%20PPT_pptx_02.gif 이니스프리%20innisfree%20마케팅커뮤니케이션%20전략분석과%20이니스프리%20광고전략%20제안%20PPT_pptx_03.gif 이니스프리%20innisfree%20마케팅커뮤니케이션%20전략분석과%20이니스프리%20광고전략%20제안%20PPT_pptx_04.gif 이니스프리%20innisfree%20마케팅커뮤니케이션%20전략분석과%20이니스프리%20광고전략%20제안%20PPT_pptx_05.gif 이니스프리%20innisfree%20마케팅커뮤니케이션%20전략분석과%20이니스프리%20광고전략%20제안%20PPT_pptx_06.gif





이니스프리 innisfree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전략분석과 이니스프리 광고전략 제안 PPT , 이니스프리 innisfree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전략분석과 이니스프리 광고전략 제안 PPT경영경제레포트 , 이니스프리 innisfree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전략과 이니스프리 광고전략 제안 PPT



순서

Download : 이니스프리 innisfree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전략분석과 이니스프리 광고전략 제안 PPT.pptx( 23 )





_SLIDE_1_
_SLIDE_2_
INDEX
`1` 상황analysis(분석)
이니스프리 introduction및 歷史
이니스프리의 現況analysis(분석)
이니스프리의 커뮤니케이션 現況
업계선두로 급성장한 더페이스샵
목표(目標)소비자 analysis(분석)
제품 구매 시기analysis(분석)
이니스프리 SWOTanalysis(분석)
마케팅 목표(目標)설정
광고 목표(目標)

`2` 매체기획
매체 목표(目標)
목표(目標)수용자
광고예산설정
이월효율
스케줄링
이월효율 & 스케줄링
미디어 믹스 계획
-TV를 이용한 광고
-모바일 기기를 이용한 광고
-잡지지면광고
Creative Paper
_SLIDE_3_
이니스프리 introduction및 歷史
이니스프리의 現況analysis(분석)
이니스프리의 커뮤니케이션 現況
업계선두로 급성장한 더페이스샵
목표(目標)소비자 analysis(분석)
제품 구매 시기analysis(분석)
이니스프리 SWOTanalysis(분석)
마케팅 목표(目標)설정
광고 목표(目標)
`1`상황analysis(분석)
_SLIDE_4_
_SLIDE_5_
대한민국의 기업 아모레퍼시픽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 introduction및 歷史
출처 : 이니스프리
_SLIDE_6_
이니스프리의 現況analysis(분석)

資料 : 금융감독원 전자공시 시스템
단위:10만원
2013
2012
2013
전년 대비 높은 매출 증가율을 보이고 있지만
여전히 시장 점유율은 12%로 낮은 상황
한편, 브랜드 최초 상기도는 20%로
시장에서 2위를 차지
이니스프리는 2030여성들 사이에서 인지도는 높지만
구매로까지 이어지지는 않고 있는 실정
_SLIDE_7_
Teaser 형식-관심집중 (런칭전)
신제품 인지를 위한 광고(런칭후)
구매동기 강화
브랜드 강화- 자연주의 이미지 중시
좋은 成分의 재료 활용 제품 기능 강조

이니스프리의 커뮤니케이션 現況
미샤의 커뮤니케이션 現況
온,오프라인 통합 커뮤니케이션
고객참여와 함께 열린 마케팅
한 발 앞선 기획력 어필
뷰티넷에서의 품평단, 마니아 구축
적극적 활동을 유도해 고객들의 意見(의견)을 실시간으로 반영
_SLIDE_8_
거대 자본력을 바탕으로
공격적인 광고 커뮤니케이션.
유명모델의 …(투비컨티뉴드 )

다.
전체 18,506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ord.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