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렌치카페 카페믹스 브랜드분석및 marketing STP,4P전술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22 12:03본문
Download :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브랜드분석및 마케팅 STP,4P전략 분석.pptx
설명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브랜드분석및 마케팅 STP,4P전략 분석 ,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브랜드분석및 마케팅 STP,4P전략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브랜드 마케팅 STP P전략
Download :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브랜드분석및 마케팅 STP,4P전략 분석.pptx( 85 )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브랜드분석및 marketing STP,4P전술 분석
_SLIDE_1_
남양유업 프렌치 카페 카페믹스 analysis(분석)
_SLIDE_2_
CONTENTS
거시環境analysis(분석) .
시장環境 & 3C analysis(분석)
STP analysis(분석)
4P MIX
남양이 지향해야 할 마케팅전략(戰略)
_SLIDE_3_
거시環境analysis(분석) (1)국내커피믹스 시장 analysis(분석)
맥심
VS
FRENCH CAFE
_SLIDE_4_
거시環境analysis(분석)
인구통계
경제적
기술적
정치,사회
文化(문화)적
전문직 종사자, 학생, 여성 사회 진출 증가
소득증가로 고급음료 소비가 늘고 있는 추세
무지방 우유를 분말화 하는 기술 개발 첫 시도
well-being을 중시하는 생활방식 change(변화)
건강에 대한 관심 증가하면서 well-being文化(문화) 확산
_SLIDE_5_
시장環境 & 3C analysis(분석)
시장analysis(분석)
(1) 외형적 요인 analysis(분석)
(2) 5 forces 모델 analysis(분석)
(3) 環境적 요인 analysis(분석)
3. 자사analysis(분석)
(1) 자사analysis(분석) 의 내용
(2) SWOT analysis(분석)
2. 경쟁analysis(분석)
(1) 경쟁자 확인
(2) 경쟁자 analysis(분석)
4. 고객analysis(분석)
(1) 고객행동analysis(분석)
(2) 구매의사결정
_SLIDE_6_
시장범위 : 모카커피믹스 시장
제품수명주기 : 성숙기
외형적 요인
시장규모 : 국내 커피믹스 매출액: 1조원/대형마트 판매 1위 제품 -` 高
시장성장률 : 지난 5년간 6%/최근 1년 1.6% -` 低
제품수명주기단계 : 성숙기
판매의 주기성 : X
=` 시장의 매력도는 낮은편
1. 시장analysis(분석) (1) 외형적 요인 analysis(분석)
_SLIDE_7_
투입자본, 제품차별화, 전환비용이 낮은 편이라 진입장벽이 높지 않음.
유제품 기업의 커피시장 진출(남양), 커피전문점의 커피믹스시장 진출(롯데 칸타타)등으로 점차 경쟁이 치열.
원두의 경우 공급경쟁 심하고 원두 납품업체도 매우 많음.
믹스커피를 대체할 상품은 많은 편으로 수익성 위협.
제품이 비차별화 되어있고, 구매자의 규모도 크고 대체품의 수는 점점 늘어나는 실태.…(생략(省略))
순서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브랜드분석및 marketing STP,4P전술 분석






프렌치카페,카페믹스,브랜드,마케팅,STP,P전략,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