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rd.co.kr 8seconds 에잇세컨즈 마케팅strategy분석과 에잇세컨즈 브랜드분석및 에잇세컨즈 경쟁사(유니클로,zara,스파오)분석및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strategy 제안 > cord2 | cord.co.kr report

8seconds 에잇세컨즈 마케팅strategy분석과 에잇세컨즈 브랜드분석및 에잇세컨즈 경쟁사(유니클로,zara,스파오)분석및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strategy 제안 > cord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ord2

8seconds 에잇세컨즈 마케팅strategy분석과 에잇세컨즈 브랜드분석및 에잇세컨즈 경쟁사(유니클로,zara,스파오)분석및…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14 00:23

본문




Download : 8seconds 에잇세컨즈 마케팅전략분석과 에잇세컨즈 브랜드분석및 에잇세컨즈 경쟁사(유니클로,zara,스파오)분석및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pptx




순서

8seconds 에잇세컨즈 마케팅strategy분석과 에잇세컨즈 브랜드분석및 에잇세컨즈 경쟁사(유니클로,zara,스파오)분석및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strategy 제안






설명

seconds,에잇세컨즈,마케팅전략과,에잇세컨즈,브랜드,에잇세컨즈,경쟁사,유니클로,zara,스파오,에잇세컨즈,새로운,마케팅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8seconds 에잇세컨즈 마케팅strategy분석과 에잇세컨즈 브랜드분석및 에잇세컨즈 경쟁사(유니클로,zara,스파오)분석및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strategy 제안

레포트/경영경제


8seconds%20에잇세컨즈%20마케팅전략분석과%20에잇세컨즈%20브랜드분석및%20에잇세컨즈%20경쟁사(유니클로,zara,스파오)분석및%20에잇세컨즈%20새로운%20마케팅전략%20제안_pptx_01.gif 8seconds%20에잇세컨즈%20마케팅전략분석과%20에잇세컨즈%20브랜드분석및%20에잇세컨즈%20경쟁사(유니클로,zara,스파오)분석및%20에잇세컨즈%20새로운%20마케팅전략%20제안_pptx_02.gif 8seconds%20에잇세컨즈%20마케팅전략분석과%20에잇세컨즈%20브랜드분석및%20에잇세컨즈%20경쟁사(유니클로,zara,스파오)분석및%20에잇세컨즈%20새로운%20마케팅전략%20제안_pptx_03.gif 8seconds%20에잇세컨즈%20마케팅전략분석과%20에잇세컨즈%20브랜드분석및%20에잇세컨즈%20경쟁사(유니클로,zara,스파오)분석및%20에잇세컨즈%20새로운%20마케팅전략%20제안_pptx_04.gif 8seconds%20에잇세컨즈%20마케팅전략분석과%20에잇세컨즈%20브랜드분석및%20에잇세컨즈%20경쟁사(유니클로,zara,스파오)분석및%20에잇세컨즈%20새로운%20마케팅전략%20제안_pptx_05.gif 8seconds%20에잇세컨즈%20마케팅전략분석과%20에잇세컨즈%20브랜드분석및%20에잇세컨즈%20경쟁사(유니클로,zara,스파오)분석및%20에잇세컨즈%20새로운%20마케팅전략%20제안_pptx_06.gif

8seconds 에잇세컨즈 마케팅전략분석과 에잇세컨즈 브랜드분석및 에잇세컨즈 경쟁사(유니클로,zara,스파오)분석및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8seconds 에잇세컨즈 마케팅전략분석과 에잇세컨즈 브랜드분석및 에잇세컨즈 경쟁사(유니클로,zara,스파오)분석및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경영경제레포트 , seconds 에잇세컨즈 마케팅전략과 에잇세컨즈 브랜드 에잇세컨즈 경쟁사 유니클로 zara 스파오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_SLIDE_1_
_SLIDE_2_
1. 에잇세컨즈 8SECONDS introduce
에잇세컨즈가 주목받는 이유
에잇세컨즈의 강점 및 특징
에잇세컨즈 향후 계획

2. SPA 시장現況(현황)
SPA

3. 에잇세컨즈 경쟁사analysis(분석)
유니클로
ZARA
스파오 SPAO

xxxxxx. 에잇세컨즈 現況(현황)
현재 marketing 전술
설문지조사
5. 에잇세컨즈 새로운 marketing 전술 제안
New Marketing Strategy
xxxxxxP
-Promotion
-Price
-Product
-Place

6. 에잇세컨즈 China 진출전술
China선정이유
상해 SPA 시장 現況(현황)
이미지 差別(차별) 화 전술
사회기여활동
marketing 전술
_SLIDE_3_

1. 에잇세컨즈8SECONDS introduce
_SLIDE_xxxxxx_
사람이 상대방에게 반하는 시간 8초
8SECONDS 제품에 마음을 뺏기는 시간
‘Just 8 sec.’
_SLIDE_5_
8seconds
제일모직의 SPA 브랜드

2012년 2월23일 신사동 가로수길에 첫 매장 오픈
_SLIDE_6_
8seconds
8IGHT SECONDS가 주목받는 이유

제일모직의 야심작
_SLIDE_7_
8seconds
에잇세컨즈가 주목받는 이유

긍정적 매출 성적
1,xxxxxx00,000,000
1,000,000,000
_SLIDE_8_
8seconds

에잇세컨즈의 강점 및 특징
제일모직의 노하우 결집
다양한 라인업의 경제적 가격
국내 SPA브랜드
아이디어가 돋보인 공격적 marketing
culture적 콘텐츠 = 패션
_SLIDE_9_
8seconds
에잇세컨즈 향후 계획

매장확대

매출액
1호점: 2012-02-23 신사동 가로수길점
2호점: 2012-02-xxxxxxx 명동점
3호점: 2012-03-23 디큐브시티점
xxxxxx호점: 2012-xxxxxxx-03 타임스퀘어점
5호점: 2012-xxxxxxx-19 신촌 유플렉스점
-올해 예상 매출액 600억원
-201…(투비컨티뉴드 )

Download : 8seconds 에잇세컨즈 마케팅전략분석과 에잇세컨즈 브랜드분석및 에잇세컨즈 경쟁사(유니클로,zara,스파오)분석및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pptx( 96 )





다.
전체 18,506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ord.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