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초코파이 China시장진출 성공사례analysis(분석) 과 초코파이 問題點analysis(분석) 과 향후전술 제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7-06 23:39본문
Download : 오리온 초코파이 중국시장진출 성공사례분석과 초코파이 문제점분석과 향후전략 제안.hwp
국내 제과업계 시장이 포화상태에 이르렀기에 초코파이를 수출할 국가를 물색하던 중 13억의 인구, 성장가도를 달리고 있는 경제 등은 반드시 식품산업을 동반하게 되어있다는 담철곤 회장의 말과 매년 10%의 GNP성장의 中國 내수…(drop)
오리온,초코파,중국시장진출,성공사례과,초코파,문제점과,향후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오리온 초코파이 중국시장진출 성공사례분석과 초코파이 문제점분석과 향후전략 제안.hwp( 49 )
오리온 초코파이 중국시장진출 성공사례분석과 초코파이 문제점분석과 향후전략 제안 , 오리온 초코파이 중국시장진출 성공사례분석과 초코파이 문제점분석과 향후전략 제안경영경제레포트 , 오리온 초코파 중국시장진출 성공사례과 초코파 문제점과 향후전략 제안






오리온 초코파이 China시장진출 성공사례analysis(분석) 과 초코파이 問題點analysis(분석) 과 향후전술 제안
다.
Ⅱ 오리온 초코파이 진출시장
1. 中國시장 진출배경
1995년에 들어서면서 초코파이 수출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었고 러시아가 최대 수출국이었습니다. 하지만 이 위기를 이겨내고 1974년 오리온 초코파이를 독자개발 함으로써 제2의 도약을 처음 하며 이를 출시한 첫해부터 매년 100% 이상씩 성장하였습니다. 이후 2001년 본격적으로 해외시장에 진출하여 2009년 에는 中國, 러시아, 베트남에 총 8개의 공장으로 보유하였고 현재 world-class Company를 향해 도약하고 있습니다.설명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오리온 초코파이 China시장진출 성공사례analysis(분석) 과 초코파이 問題點analysis(분석) 과 향후전술 제안
오리온 초코파이
中國시장 진출事例
INDEX
Ⅰ 오리온 기업 및 제품 紹介
1. 기업紹介 : 오리온
2. 제품紹介 : 초코파이
Ⅱ 오리온 초코파이 진출시장
1. 中國시장 진출배경
2. 中國시장analysis
Ⅲ 中國시장 진입방식 analysis
1. 오리온 초코파이 核心(핵심)역량
2. 오리온 초코파이 성공요인analysis
Ⅳ 오리온 초코파이 향후전략(strategy)제안
1. 초코파이 SWOTanalysis
2. 현재상황analysis
3. drawback(걸점) 및 향후과제課題
⑴ drawback(걸점)
⑵ 오리온 초코파이 향후전략(strategy)제안
Ⅴ bibliography
Ⅰ 오리온 기업 및 제품 紹介
1. 기업紹介 : 오리온
1956년 풍국제과를 인수하면서 국내 제과시장을 선도하였지만 1971년 동양시멘트 법정관리 신청으로 부도에 직면하게 되었습니다.
2. 제품紹介 : 초코파이
1974년 4월 유일하게 인성을 가진 제품이라는 타이틀로 초코파이가 탄생하였으며 2003년 제과업계 최초로 단일품목 매출 1조원을 돌파했습니다. 2012년을 기준으로 전 세계에 팔린 초코파이 누적 개수는 162억 개 이상으로 이러한 초코파이는 산업자원부에서 지정한 세계 100대 일류 상품으로 선정되기도 하였습니다.